머니슈머

군포 당정 근린 공원&골프장 둘레길 본문

국내여행/산책하기 좋은 공원

군포 당정 근린 공원&골프장 둘레길

뮤직해피 2021. 6. 3. 21:05
728x90
반응형

당정역 맞은편에 자리 잡고 있는 당정 근린공원에서 산책을 했어요~

당정근린공원
당정역

주차는 당정역 옆에 공영주차장이 있어서 그곳에 하시면 되는데 주차장이 매우 협소하답니다~┬┬

주차요금은 최초 30분에 700원이고 30분 초과 시 10분마다 200원이에요. 1일 주차는 6,000원입니다. 공영주차장이라 저렴하네요~^^

당정근린공원

당정 근린공원의 면적은 25,199㎡랍니다.

당정근린공원

조그마한 공원이긴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곳이에요~

당정근린공원

마스크를 쓰고 있는 소녀상도 있답니다.

당정근린공원

어린이 놀이터도 있어요. 오전에 가서 그런지 애들은 안보이더라고요~

당정근린공원

풍성하진 않지만 꽃들도 많이 볼 수 있어요~

당정근린공원

인공폭포도 있는데 아쉽게도 물이 흐르진 않네요. 작동시간이 아닌가 봐요(T_T)

당정근린공원

농구대도 있고 운동기구들도 있답니다.

골프장둘레길

공원만 돌기에는 산책 양이 너무 적어서 골프장 둘레길도 걸었어요~

골프장 둘레길

홍띠가 만발하게 피었더라고요. 홍띠는 벼과의 다년초로 봄에는 흰머리이고, 가을에는 붉은 몸뚱이가 된다고 합니다.

신기하네요!~ 가을에도 와서 봐야겠어요. 어떻게 변해 있는지...

골프장 둘레길

이 길로 쭉 걸어서 걷기 운동을 하면 만보 가까이 될 것 같아요. 하지만 가는 길이 크게 볼 게 없는 편이라 좀 지루하긴 하답니다~

골프장 둘레길

그래서 조금만 더 걷다가 다시 돌아서 당정 근린공원으로 갔어요~

골프장 둘레길

공원에서 또 다른 골프장 둘레길인 신기천 꽃길 입구 방향으로 걸었답니다.

골프장 둘레길

그나마 이쪽 길은 다양한 꽃들을 심어 놔서 꽃구경하며 걸었어요~

골프장 둘레길

백합과의 여러해살이 풀인 비비추예요. 추위에 강해 전국 어디서든 재배가 가능하답니다.

골프장 둘레길

백합과의 여러해살이풀인 원추리꽃이에요. 잎을 다량 섭취하면 환각 증세를 유발한다고 하네요. 조심해야겠어요~

골프장 둘레길

이 꽃들은 무엇인지 잘 모르겠네요. 특히나 사진 왼쪽에 꽃은 여러 군데 많이 피어있어서 너무 아름답더라고요~

골프장 둘레길

골프장 둘레길에서 나와서 안양컨트리클럽 정문을 향해서 걸어봤어요~

골프장 둘레길

골프장 둘레길의 거리는 4.6km라네요~

골프장 둘레길

걸어왔던 골프장 둘레길을 찍어 보았어요. 옆으로 흐르는 물이 신기천인가 봐요~

골프장 둘레길

골프장 가는 길에 빨간 장미와 흰 장미도 아름답게 피어 있더라고요~ 

안양 컨트리 클럽

골프장 둘레길이 안양 컨트리클럽의 외부 길을 이른답니다.

군포국민체육센터

안양 컨트리클럽 건너편에는 군포국민체육센터도 있고 이마트 트레이더스도 있어요~

공원과 둘레길에서 산책도 할 수 있고 국민체육센터에서 운동도 가능하고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쇼핑도 할 수 있는 아주 유익한 곳이랍니다~😊


728x90
반응형

'국내여행 > 산책하기 좋은 공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주 금은 모래 강변공원  (18) 2021.06.13
배곧 생명 공원  (17) 2021.06.07
군포 초막골 생태공원  (14) 2021.05.26
의왕 왕송호수& 레솔레파크  (14) 2021.05.16
군포 반월호수 공원  (12) 2021.05.15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