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슈머

20cm 쌀 꽈배기 꽈르띠에 본문

카페-디저트

20cm 쌀 꽈배기 꽈르띠에

뮤직해피 2021. 4. 16. 17:27
728x90
반응형

산본 중심상가에 볼일이 있어 나갔다가 꽈배기 파는 가게를 발견했어요. 작년에 오픈했다고 하는데 산본 중심상가에는 가끔 가다 보니 이제야 봤네요. 예전부터 봐왔던 일반적인 꽈배기가 아니라서 맛이 궁금하더라고요. 그래서 들어가 보았답니다~

꽈르띠에 산본점

매장 입구가 확 튀더라고요. 세련되고 깔끔한 인테리어네요. 음료도 함께 판매를 하고 있어요~

꽈르띠에 산본점

다양한 꽈배기 사진만 봐도 너무 맛있게 보여요~

꽈르띠에 산본점

음료는 구매를 하지 않아서 맛을 못 봤지만 가격은 정말 착하네요~

꽈르띠에 산본점

매장 내에 이렇게 키오스에서 주문을 하면 됩니다. 저희는 골고루 먹어보고 싶어서 하나씩 총 6개를 주문했어요. 

나머지는 다음에 또 먹어봐야겠어요~

꽈르띠에 산본점

꽈르띠에는 수제로 만든 쌀 꽈배기라네요~ 

꽈르띠에 산본점

매장은 아담하고 깔끔해요. 아무래도 포장해서만 먹기 때문에 가게 규모가 클 필요는 없겠죠~😊

꽈르띠에 산본점

이렇게 6가지를 포장해서 집으로 왔답니다. 하나하나 따로 포장해서 주시니 맛이 섞이지 않아서 좋더라고요~

꽈르띠에 산본점

신랑이 선택한 찹쌀 팥 볼이에요. 저도 조금 맛을 봤어요. 사이즈는 작아서 두어 번 베어 물면 없지만 정말 쫄깃하니 맛있더라고요. 

꽈르띠에 산본점

사이드 메뉴 중 하나인 생크림 단팥빵이에요. 

꽈르띠에 산본점

반으로 잘랐더니 이렇게 생크림이 풍부하게 들어있네요. 이건 딸아이가 무척 좋아하더라고요~

부드러운 생크림과 단팥이 어우러져서 정말 맛있어요~

꽈르띠에 산본점

생크림 꽈배기예요. 먹어버리기 아까울 정도로 생크림이 너무 예쁘게 올려져 있네요~ 맛도 정말 맛있답니다.

꽈르띠에 산본점

20cm 쌀 꽈배기예요. 포장지에서 빼고 찍었어야 했는데, 에고 아직 초보티가 팍팍 나네요~ㅠ

다른 소스가 첨가되지 않고 설탕만 뿌려져서 그런지 일반적인 꽈배기 맛이었어요. 

꽈르띠에 산본점

눈꽃 쌀 꽈배기에요. 눈처럼 하얗게 쌓여 있어서 푹신한 느낌이 날 것 같은 비주얼이네요~ 먹을 때 눈꽃이 떨어지니 조금 해서 드셔야 해요. 많이 달지 않고 맛있답니다.

꽈르띠에 산본점

더티 초코 꽈배기에요. 집에 와서 보니 초코가 조금 녹아있었어요~ 적당한 단맛에 쫄깃쫄깃해서 아들이 엄청 맛나게 먹더라고요~

꽈르띠에 산본점

매장에서 튀기고 계실 때 찍지 못해서 팸플릿에 있는 걸 찍었어요 (┬┬﹏┬┬)

꽈르띠에는 100% 성형이 되어있는 꽈배기 생지를 냉동 상태에서 컨디셔너에 넣어 발효 후 튀기는 쉬운 조리 방법을 도입해 경쟁 브랜드의 방식을 보완했다고 합니다.


조리방법을 달리해서 그런지 30분 정도 지나서 먹었는데도 눅눅하지 않고 쫄깃하니 맛있더라고요.

꽈르띠에 뜻이 명품 주얼리 브랜드와 이름을 비슷하게 지은 건데 명품 꽈배기라는 뜻으로 지었다고 합니다.

그동안 먹어왔던 꽈배기와는 색다르게 조리를 하고 여러 가지 소스를 첨가해서 판매를 하고 있으니 이름도 어울리는 듯하네요. 저희는 이렇게 처음 먹어본 후 또 먹고 싶다는 딸 덕분(?)에 또 사서 먹었답니다. 맛있는 꽈르띠에 꽈배기 종종 사 먹게 될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카페-디저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주 티아크카페  (35) 2021.05.06
시흥 물왕저수지 숲에 숨다(多)  (12) 2021.05.02
카페 쿠숑  (5) 2021.04.13
군산 중동호떡  (4) 2021.04.12
부곡지구 카페 담다  (2) 2021.04.06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