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슈머

만석공원 근처 슈나미 카페 본문

카페-디저트

만석공원 근처 슈나미 카페

뮤직해피 2021. 3. 25. 14:24
728x90
반응형

만석공원에 산책을 하러 갔다가 점심을 먹기 위해 찾게 된 곳이에요. 요즘 브런치카페에 꽂혀서 자주 가게 되네요~

슈나미 카페

이곳을 찾아가려면 슈나미보다는 it BAR을 찾아서 옆건물로 들어가시는 게 빠를 것 같아요.

슈나미만 보고 찾으려고 했더니 안쪽에 자리잡고 있어서 좀 헤매게 되더라고요~

그리고 주차는 만석공원 2주차장에 하셔야 슈나미와 거리가 가까워서 찾기 쉽답니다.

슈나미 카페

슈나미 입구에요. 저희가 갔을 때 벌써 만석이라 한참을 기다린 후 들어갈 수 있었어요(┬┬﹏┬┬)

기다리는 게 싫어서 다른 데로 가고 싶었으나 신랑은 꼭 들어가서 음식을 맛보고 싶다하여 어쩔 수 없이 기다렸답니다.

슈나미

슈나미는 거리두기 2단계 이상일 경우에는 한 테이블당 3인까지로 인원 제한을 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슈나미 영업시간은 평일 및 주말 11:30~21:00이고 휴일은 월요일이니 월요일에는 피하셔야 해요.

슈나미 메뉴

슈나미 메뉴에요. 다양한 메뉴는 아니지만 모든 음식이 다 맛있다는 평들이 많더라고요~

저희는 이 중 브런치 세트와 프렌치 토스트를 주문 했어요.

슈나미 메뉴

음식점보다는 카페에 가까워서 그런지 음식 종류보다는 음료 종류가 많네요.

음료 주문은 자몽에이드와 허니자몽 블랙티를 주문했어요~

슈나미 카페
슈나미 카페

중간에 놓여있는 테이블 위에는 접시들이 놓여 있어요. 위에 접시들을 판매도 한다고 하더라고요.

원래는 구석진 곳에 놓여 있었던 것 같은데,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가운데로 옮긴 듯 해요. 

슈나미 카페

테이블마다 다른 꽃들이 놓여 있어서 아름답게 보여요.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많고요~

슈나미 카페

의자가 매우 작고 귀엽네요. 제 눈에는 큼직만한 것보다 이렇게 쪼그마한 소품들이 참 예뻐보여요!

슈나미 카페

그릇장도 한쪽에 놓여 있어요. 특별히 예쁘거나 특색이 있진 않네요. 그냥 평범정도~

슈나미 카페

저희가 앉았던 자리에 걸려 있었어요. 처음에 봤을 때는 그냥 단순히 '꽃을 수놓은 거구나' 했는데, 다시 보니 이 카페명인 슈나미란 글자도 있더라고요. 다양한 꽃들과 어울려서 글씨가 더욱 멋스럽게 보이네요~

슈나미 카페

저희가 주문한 음료가 나왔어요. 선홍빛의 색깔이 너무 예뻐 보이네요~

따뜻하고 알맹이 씹는 맛도 즐길 수 있는 허니 자몽 블랙티와 시원하고 달콤한 자몽에이드 너무 맛있어요.

슈나미 카페

드디어 주문한 음식이 나왔어요. 프렌치토스트와 생크림

슈나미 브런치 세트

슈나미 브런치 세트에요. 제가 사진 조합을 잘못 했네요(┬┬﹏┬┬)

브런치 세트에 샐러드가 나온 거고요. 프렌치토스트에는 생크림만 나와요~

슈나미 카페

음식이 각양각색의 모양과 색깔들이 어우러져 너무 아름답게 느껴지네요.

프렌치토스트는 빵에 달걀을 듬뿍 묻혀서 요리한 듯 해요. 지금은 자몽이 곁들여서 나왔는데, 과일은 때마다 조금씩 바뀌는 것 같더라고요. 신선한 과일과 야채도 맛있고 프렌치토스트도 넘 맛있었어요.

프렌치토스트에는 생크림을 발라서 먹었더니 부드럽고 상큼한 맛이 났어요~

이렇게 브런치세트의 빵에는 쨈을 발라서 먹으니 달콤하고 바삭한 맛이 너무 좋네요.

슈나미 카페

거의 다 마신 후 찻잔 안을 보니 이렇게 자몽 알갱이가 남아 있었어요.

숟가락으로 떠서 먹어보니 알갱이가 톡톡 터지면서 입안에 맴도는 맛이 정말 상큼하니 좋더라고요.

우리가 시킨 음식과 차는 깨끗히 비우고 왔답니다. 만족스러운 브런치였어요.

기다려서 먹어보길 잘한 것 같아요. 기다린 보람이 있었네요!

만석공원 산책도 할겸 맛있는 브런치도 드실겸 해서 한번 들러보시길 추천 드려요~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