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슈머

군포 브런치카페 파스타1212 본문

카페-디저트

군포 브런치카페 파스타1212

뮤직해피 2021. 3. 20. 21:01
728x90
반응형

아이들이 고등학생이 되다보니 평일저녁은 다같이 모여서 식사하기가 힘들어졌어요.(┬┬﹏┬┬)

그런데 이날은 왠일로 다들 시간이 맞아서 저녁을 함께 먹기로 했지 뭐예요~ 그래서 오랜만에 온가족이 외식을 하기로 했답니다. 그래서 찾게 된 곳이에요. '외진 곳에 이런 곳이 있네' 할 정도로 위치는 그렇게 좋아보이진 않네요.

군포 삼성마을 파스타 1212

넓진 않지만 가게앞에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서너대 정도 주차 가능할 것 같아요. 

피자와 파스타를 먹을 수 있고 깔끔한 식당이면서 집에서 멀지 않은 곳을 찾다보니 이곳에 오게 되었어요.

군포 이마트 트레이더스 근처에요. 영업시간은 10시에서 22시까지네요~

배너현수막의 사진만 봐도 음식이 너무 맛있게 보이네요~😋

군포 삼성마을 파스타 1212

내부모습은 아기자기하고 깔끔해 보여요~ 평일저녁 이른 시간이라 그런지 손님은 저희만 있었어요.

사장님 입장에서는 손님이 많아야 좋으시겠지만, 저희 입장에서는 우리 가족만 조용히 식사를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군포 파스타1212

쥬스, 우유, 탄산음료와 와인까지 있어요. 아이스크림 사진은 못찍었지만 엔젤라또도 있답니다. 

군포 파스타 1212

카운터쪽 모습이에요. 저희가 간 날은 사장님 혼자서 카운터일, 서빙, 요리까지 다 하시더라고요. 혼자 하시느라 바쁘셨을텐데도 친절도 별 다섯개네요~ 다른 직원이 또 있는지 아님 늘 혼자이신지는 잘 모르겠어요. 한번 여쭤볼 걸 그랬나봐요. 늦은 후회를 했네요~😔

군포 파스타 1212

소품 세팅을 다육이로 아기자기하게 해 놓으셨네요. 해가 뉘엿뉘엿 저물어가는 바깥구경도 좋고요~

파스타 1212

주소가 1212번지라 파스타 1212인가봐요~ 원산지 표시도 있으니 참고 하세요~

파스타 1212
파스타 1212
파스타 1212
파스타 1212

파스타 1212에 메뉴에요. 피자, 파스타, 샐러드, 리조또, 필라프... 정말 다양하게 많네요~ 

여러명이 오셔도 각자 드시고 싶은 것 골고루 시켜서 다양한 맛을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저희는 고르곤졸라 피자 하나와 소갈비살 김치 필라프 그리고 씨푸드 토마토 파스타를 주문했어요.

군포 파스타 1212

주문한 메뉴가 나오기 전에 애피타이저로 주시는 건가봐요. 바삭하고 달달한 마늘 페스츄리빵인 듯 해요.

가족수가 4명이라 4개가 나왔었는데, 애들이 빨리 먹고 싶어해서 사진은 두 개만 찍었어요.~

파스타 1212

파스타, 리조또, 필라프 가격은 음료가 포함된 가격이라네요. 그래서 아메리카노, 탄산음료, 오렌지쥬스 중 하나씩 택할 수 있고 다른 음료로 변경하고 싶으면 3,000원만 추가하면 된답니다.

우리 가족은 피자 먹을 때 늘 탄산과 함께라 사이다와 콜라를 주문했어요. 

파스타 1212

꿀과 찰떡궁합인 고르곤졸라 피자에요. 사진만 맛있게 보이는 게 아니라 실제로 먹어봐도 너~무 맛있어요!

달콤한 꿀맛과 치즈에 짠맛이 어우러져서 단짠의 맛을 제대로 느끼해 해주면서 안쪽은 부드럽고 피자겉면의 빵은 바삭한 맛을 내는 피자... 으~음! 짱 맛있어요~

군포 파스타 1212

소갈비살 김치 필라프에요. 이 음식은 우리가족 입맛에는 보통정도의 맛이었어요. 그냥 먹을만하다 정도요. 물론 깨끗이 비우긴 했지만요~ 우리 가족은 반숙은 잘 안먹고 완숙만 즐겨먹기 때문에 조금 안 맞는 음식일 수도 있겠다 싶었어요.

군포 파스타 1212

씨푸트 토마토 파스타에요. 면도 쫄깃하고 소스도 맛있어서 순식간에 없어진 음식입니다. 정~말 맛있게 먹었답니다.

군포 파스타 1212

계산하고 나가려다보니 화장실 안내를 이렇게 해 놓으셨네요. 이런 센스 너무 좋아요!!!~

오랜만의 가족들 모두 모여 외식한 날...

음식도 맛나게 먹고 가족끼리 담소도 나누며 좋은 시간을 보낸 하루였답니다.

피자와 파스타가 생각나는 날 파스타 1212에서 드셔보심이 어떠실지요?

또 가고 싶은 곳이랍니다~ 😊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