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슈머

무료 허브찜질팩 카페 유리정원 본문

카페-디저트

무료 허브찜질팩 카페 유리정원

뮤직해피 2023. 1. 5. 10:53
728x90
반응형

신년부터 어쩌다 생각지도 않던 단순노동을 하게 되었어요. 일을 마치고 차 한잔의 여유를 즐기고 싶어 카페를 찾았어요.

카페 유리정원

백운호수 근처라 카페가 여러 군데 있었는데 그중에 '유리정원'이라는 곳에 들어갔어요~

카페 유리정원

<카페 유리정원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00
  • 휴무일 ☞ 매달 4번째 월요일 

카페 유리정원

장식용으로 보이지만 스탠드 우체통이 고급스러워 보이네요!

카페 유리정원

주차장도 마련되어 있어서 편하고요~

카페 유리정원

정문을 통해 들어가 봤어요.

카페 유리정원

들어가자마자 화려하게 꾸며진 거울포토존이 보이고

카페 유리정원

허브 관련 상품들이 다양하게 배치되어 있네요.

카페 유리정원

양키캔들, 유리주전자,

카페 유리정원

차량용 방향제, 찻잔,

카페 유리정원

차량용 디퓨저, 커피잔,

카페 유리정원

바디워시, 바디로션등이 전시되어 있어요. 물론 구입 가능한 제품이고요~

카페 유리정원

2층은 단체석인데 지금은 운영을 중단한다고 되어 있네요. 화장실은 2층 올라가기 전에 위치해 있고 깔끔한 편이에요.

카페 유리정원

카페 유리정원 메뉴 🍨

  • 커피류 : 아메리카노 6,000원 ~ 아포가토 7,500원
  • 기능성 허브차 : 식후 건강차, 바디디톡스차, 기관지건강차, 면역력강화차 ▶ 6,500원
  • 과일 쥬스 : 딸기/ 망고/ 블루베리 주스 7,500원
  • 유산균 스무디 : 플레인/ 딸기/ 망고 블루베리 유산균 스무디 ▶ 8,000원
  • 허브티 : 페퍼민트, 캐모마일 등 6,000원
  • 과일차: 레몬, 생강차등 6,500원
  • 과일에이드 : 자몽/ 유자 등 7,000원 
  • 기타 : 아이스티 6,000원 ~ 홍삼대추차 8,500원
  • 베이커리 : 치즈/ 초코 무스 케이크 6,000원, 티라미수/ 호두파이 6,500원, 벨기에 와플 7,500원

몇 가지 맥주도 판매되고 있어요. 가격은 참 사악하죠. 하지만 찜질팩이 무료로 제공되니 그걸 감안하면 보통의 가격인 것 같아요.

카페 유리정원

주문을 한 후 진동벨을 받아서

카페 유리정원

창가자리에 자리를 잡았어요.

카페 유리정원

드디어 주문한 메뉴와

카페 유리정원 찜질팩

찜질팩이 나왔어요.

카페 유리정원

유리정원에서는 음료 1개당 허브찜질팩 무료서비스가 있어요. 재가열을 원할 경우에는 개당 1천 원씩 내야 하고요.

카페 유리정원

평소 기관지가 약한 저는 목과 코 건강에 도움이 된다는 기관지건강차(6,500원)를 주문했어요.

카페 유리정원

반복적인 단순노동을 하고 와서 그런지 평소보다 뒷목과 어깨가 더 아팠는데 허브찜질팩과 따뜻한 기관지건강차를 마시고 나니 몸이 훨씬 가벼워진 느낌이 들었어요. 뭉친 근육이 부드럽게 풀리더라고요~

카페 유리정원

짝지가 주문한 카푸치노(6,500원)예요. 하트모양이 너무 예뻐서 먹기가 아깝더라고요. 하트모양이 망가져서 아깝긴 했지만 그래도 천천히 들이켜봤어요. 음~ 부드럽고 달콤해서 정말 맛있네요~

카페 유리정원

벨기에와플(7,500원)은 별로 따뜻하지도 않고 쫄깃하지도 않은 그냥 보통의 맛이었어요~ㅠ

카페 유리정원

다 마시고 난 후 음료잔과 찜질팩은 카운터에 직접 반납을 하셔야 해요~

카페 유리정원

카운터에 반납을 한 후 주차장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뷰는 그리 예쁘진 않고 그냥 시골풍경이네요~


허브 관련 제품들을 구경도 하고 필요하면 구입할 수도 있는 유리정원. 와플맛은 기대에 못 미쳤지만 뭉친 어깨를 풀어주는 허브찜질팩이 너무 좋았고 허브차와 카푸치노를 마시며 힐링의 시간을  제대로 보내고 온 곳이라 강력 추천드려 보아요~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