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슈머

용인 기흥호수뷰 카페 호수앉기 본문

카페-디저트

용인 기흥호수뷰 카페 호수앉기

뮤직해피 2022. 9. 19. 17:57
728x90
반응형

기흥호수 둘레길을 걷다가 커피 생각이 난 신랑이 호수앉기라는 카페에 들어가 보자고 하더라고요~

용인 호수앉기

1층부터 4층까지 모두 호수앉기 건물이에요. 산책을 했더니 더워서 오픈되어 있는 1층보다 시원한 실내로 들어갔어요~

용인 호수앉기

<호수앉기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용인 호수앉기

주차는 매장 앞에 주차하시면 되고 만차시에는 용인 조정경기장 앞 공용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된답니다.

평일 카페 이용 시 공영주차장 4시간 지원을 해주고 주말, 공휴일은 무료라네요~

용인 호수앉기

2층으로 올라와보니 진열되어 있는 베이커리가 눈에 띄네요~

용인 호수앉기

초코 트위스트, 트리플 치아바타, 에스프레소 브레드, 요거트 프로칸 슈,

용인 호수앉기

코코넛 브리오슈, 거북이 빵, 밤식빵, 몽블랑,

용인 호수앉기

아몬드 비스코티, 황치즈 쿠키, 리얼 초코볼, 요거트 헬스 쿠키,

용인 호수앉기

포테이토 치즈 브레드 등 다양한 빵들이 있고 쿠키류는 5,000원, 다른 빵들은 4,800원~7,500원 사이예요~

용인 호수앉기

쇼케이스에는 케이크와 푸딩류가 보이네요~

용인 호수앉기

빵을 하나 고른 후 음료 주문을 했어요~

용인 호수앉기

커피류는 6,000원 ~ 8,000원이고 라테류와 에이드류는 8,000원, 티는 7,000~8,000원이라 가격대는 좀 있는 편이네요~

용인 호수앉기

커피는 원두를 선택할 수 있어요. 

  • 호수 : 고소한 향과 초콜릿 묵직한 바디 ☞ 브라질 60%, 콜롬비아 40%
  • 백조 : 달콤한 과일, 은은한 꽃향기 ☞ 에티오피아 70%, 콜롬비아 30%
  • 바위 : 묵직한 바디감의 디카페인 커피 ☞ 브라질 50%, 과테말라 50%

용인 호수앉기

2층은 카운터, 빵 진열대 그리고 창문 주변으로 테이블이 놓여 있고

용인 호수앉기

3층과 4층은 호수 뷰를 바라보며 앉아서 쉴 수 있는 테이블이 여러 개 놓여 있어요~ 계단이 위험해서 그런지 3층부터는 노 키즈존이라고 하네요~

용인 호수앉기

단체손님이 앉을 수 있는 자리도 있고요~

용인 호수앉기

위층에서 내려다본 모습인데 어찌 보면 공연장처럼 보이기도 하네요~

용인 호수앉기

산책을 하면서 계속 호수 뷰를 보고 왔음에도 불구하고 

용인 호수앉기

카페에서 바라보는 호수 뷰는 색다른 느낌이 나네요~

용인 호수앉기

카페 실내 구경과 호수 뷰를 바라보고 있다 보니 진동벨이 울려서 주문한 음료를 가져왔어요~

용인 호수앉기

아메리카노(6,000원)와 열대과일바구니 아이스티(8,000원) 그리고 밤식빵(7,000원)이에요~

용인 호수앉기

아메리카노 원두 선택은 달콤한 과일, 은은한 꽃향기가 나는 백조로 했어요. 신랑은 주로 고소한 향을 주문하는 편인데 이 날은 산미 맛이 나는 걸 주문하더라고요. 그래도 신맛이 강하지 않아서 괜찮더라고요~

용인 호수앉기

열대과일 바구니 아이스티는 흔하지 않은 것 같아 주문해봤어요. 약간 새콤하면서 단맛이 나요. 다행히 많이 달지 않아 좋았어요~

용인 호수앉기

아몬드가 듬뿍 뿌려져 있는 밤식빵은 늘 봐오던 식빵 모양이 아니라서 식빵 같지가 않네요.

용인 호수앉기

오히려 막상 잘라놓으니 식빵 같아 보여요. 밤 식빵답게 밤이 듬뿍 들어있어요. 맛있긴 한데 제 입맛에는 생각보다 달아서 조금만 먹고 나머지는 신랑이 다 먹었어요~

용인 호수앉기

음료도 마시고 빵도 먹으면서 아름다운 호수 뷰도 바라보고 있으니 시간 가는 줄 모르겠더라고요~

용인 호수앉기

루프탑도 있다고 해서 한번 올라가 봤어요~

용인 호수앉기

이곳은 좁은 공간이고 테이블도 놓여있지 않았어요. 그냥 호수만 바라볼 수 있는 정도네요~

용인 호수앉기

하긴 호수 뷰만 바라봐도 좋긴 하더라고요~

용인 호수앉기

루프탑에서 내려와서 집으로 가기 위해 엘리베이터를 탔는데 이렇게 쟁반을 놓을 수 있게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어 좋더라고요. 물론 이곳에 두고 내리시면 안 되고 엘리베이터 타는 동안만 잠시 놔두는 곳인 것 같아요~ 이런 센스 좋네요~

용인 호수앉기

2층으로 내려와서 쟁반 반납을 한 후

용인 호수앉기

카페를 나왔어요. 


음료 가격은 좀 있는 편이지만 직원분들 친절하시고 음료와 빵맛도 좋고 무엇보다 기흥호수 뷰를 바라볼 수 있는 카페라 더욱 좋았던 호수 앉기 추천할 만한 곳이랍니다~

<이상 내 돈 내 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