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슈머

의왕 왕송호수 전통찻집 감성 카페 가배정원 본문

카페-디저트

의왕 왕송호수 전통찻집 감성 카페 가배정원

뮤직해피 2022. 7. 21. 00:10
728x90
반응형

7월 둘째 주 일요일 아침에는 가까운 카페나 다녀오기로 하고 신랑과 함께 길을 나섰어요~

의왕 왕송호수 가배정원

원래는 다른 카페를 찾아서 가고 있었는데 전에 보이지 않았던 흰색 건물의 카페가 눈에 띄더라고요~

의왕 왕송호수 가배정원

새로 생긴 지 얼마 안 된 곳인 것 같고 아담해 보이는 카페가 좋아 보여서 들어가 봤어요~

의왕 왕송호수 가배정원

주차는 건물 앞과 뒤편에 하면 된답니다~

의왕 왕송호수 가배정원

<가배 정원 영업시간>

  • 월~금 10:00~22:00
  • 토~일 11:00~22:00

가배 정원은 근대와 현대가 공존하는 시공간을 표현한 브랜드라고 하네요. 4월에 오픈을 했고 구옥을 리모델링해서 카페가 되었답니다. 가배는 커피의 음역어(한자음을 가지고 외국어의 음을 나타낸 말)라고 하네요. 정확한 뜻을 알고 싶어서 네이버 사전에서 찾아봤어요~

의왕 왕송호수 가배정원

이 건물은 나중에 더 변화된 모습을 보일 것 같긴 하지만 지금은 의자 몇 개만 있을 뿐이었어요~

의왕 왕송호수 가배정원

야외정원도 있는데 지금은 너무 더워서 패스했어요~

의왕 왕송호수 가배정원

시원한 카페 안으로 들어갔어요~ 완전 개방형 주방이라 좋네요~

의왕 왕송호수 가배정원

저희가 11시 조금 넘은 시간에 가서 그런지 첫 손님인 것 같았어요~ 그래서 사진을 편하게 찍을 수 있었답니다~

주로 4인 테이블이 많고 외부 경치를 바라볼 수 있는 2인 자리도 있어요.

의왕 왕송호수 가배정원

다른 공간에도 입식 좌석이 있고

의왕 왕송호수 가배정원

좌식 테이블이 있는 룸도 있어요~ 

의왕 왕송호수 가배정원

자리에 앉으니 웰컴 티가 제공되네요~ 환영받는 느낌의 웰컴 티... 이런 거 너무 좋아요~😄

의왕 왕송호수 가배정원 메뉴

가배 정원 메뉴예요~ 커피류보다는 차 종류가 많아서 전통찻집 같아요~

의왕 왕송호수 가배정원 보일링커피

신랑이 주문한 보일링 커피(6,500원)는 커피잔만 나온 게 아니라 따라 마실 수 있게 자기 주전자에 커피를 가득 담아주셨어요~ 보일링 커피는 끓여서 나온 커피라고 직원분께서 설명해 주시더라고요~그래서 그런지 고소하고 깊은 맛이 났어요~

의왕 왕송호수 가배정원 홍시가배

제가 주문한 홍시 가배(7,000원)예요. 아래는 커피 위에는 홍시가 갈려서 나온 것 같아요~

의왕 왕송호수 가배정원 홍시가배

호박씨가 올려져 있는 홍시맛이 씨앗 씹히는 식감과 함께 달달하니 너무 맛있어요~

의왕 왕송호수 가배정원 가배모찌

가격이 비싸긴 하지만 떡을 좋아하기도 하고 어떻게 나오는지 궁금해서 주문한 '구워 먹는 가배모찌'(12,000원)예요~ 

의왕 왕송호수 가배정원

구워 먹을 수 있게 작은 불판을 따로 주시네요~

의왕 왕송호수 가배정원 가배모찌

노릇노릇하게 떡이 구워지고 있는 모습이 군침 돌게 하더라고요~ 

의왕 왕송호수 가배정원

콩가루와 조청소스를

의왕 왕송호수 가배정원 가배모찌

떡에 함께 찍어서 먹으니 쫄깃쫄깃하니 너무 맛있네요~

의왕 왕송호수는 경치도 좋고 산책하기 너무 좋은 곳이라 왕송호수 구경도 할 겸 근처 가배 정원에서 맛있는 커피, 음료, 그리고 구워먹는 떡도 드셔 보시길 추천드려 보아요~

<이상 내 돈 내 먹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