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슈머

경기상상캠퍼스근교 수제빵 파란풍차제과점 본문

카페-디저트

경기상상캠퍼스근교 수제빵 파란풍차제과점

뮤직해피 2022. 6. 5. 20:45
728x90
반응형

경기 상상 캠퍼스로 산책 갔던 날 큰집 멸치국수에서 점심을 먹은 후 길 건너에 자리 잡고 있는 파란 풍차제과점에 갔어요~

탑동 파란풍차

<파란 풍차 제과점 영업시간>

  • 화~금요일→ 10:00~23:00
  • 토 요 일→  10:00~22:00
  • 휴 무 일→  매주 일&월요일

탑동 파란풍차

파란 풍차의 빵은 모든 빵에 직접 배양한 천연발효종이 들어간다고 하네요. 천연발효종은 풍미와 소화흡수력이 높고 몸에 이로운 효모이고요~

탑동 파란풍차

또한 1등급 우유를 사용하고 국내산 친환경 무항생제 계란과 신안천일염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건강을 생각한 빵이라 좋아요~

탑동 파란풍차

10주년 특별 이벤트로 치즈 푸딩 브레드와 경주빵 그리고 소금 빵을 할인해서 판매하고 있었어요~

탑동 파란풍차

마늘빵, 호두파이, 찹쌀떡, 옥수수 오믈렛, 모카 청크 스콘, 

탑동 파란풍차

동물쿠키, 호두 카스텔라, 리얼 초코 파운드,

탑동 파란풍차

다크 호두브라우니, 청크 초콜릿 쿠키, 머랭 쿠키,

탑동 파란풍차

단팥빵, 마약 롤, 올리브 치즈 치아바타, 통 소시지빵 등 특별해 보이는 빵은 없지만 다양한 빵들을 판매하고 있어요~

무엇보다 빵에 대한 설명들이 쓰여 있기 때문에 어떤 재료로 만들어져 있는지 알 수 있어서 좋네요~

탑동 파란풍차

 몇 가지의 빵을 포장해서 집으로 왔어요~

탑동 파란풍차 누룽지파이

누룽지 파이(2,200원)는 아몬드가 들어가 있는 바삭한 빵이에요. 예쁘게 자르려고 했는데 바삭한 빵이라 그런지 생각대로 안 잘리고 자유자재로 나눠져서 마치 강아지 모습 같기도 하네요~😊 누룽지 파이 맛은 아몬드가 들어가 있어서 고소하고 바삭한 맛이에요. 근데 생각보다 많이 달았어요~

탑동 파란풍차 소금빵

소금 빵(2개 3,200원)은 말 그대로 소금이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좀 짜더라고요. 근데 부드럽고 맛있어요~ 딸이 소금 빵이 제일 맛있다며 2개만 사온 걸 많이 아쉬워하더라고요~

탑동 파란풍차 쉬폰케잌

몸에 좋은 블루베리가 들어가 있고 당도는 낮춘 블루베리 쉬폰케잌(5,300원)이에요. 저는 사온 빵 중 이 빵이 제일 맛있었어요~ 부드럽고 많이 달지도 않아서 자꾸 먹게 되더라고요~

탑동 파란풍차 달달최강머랭

달달 최강 머랭(3,800원)이에요. 코코넛 슬라이스, 초코칩, 땅콩, 계란 흰자가 들어있는 달달 최강 머랭은 달콤하면서 바삭하고 코코넛 슬라이스와 땅콩 씹히는 식감을 느낄 수 있어요~


집 근처였으면 자주 이용했을 텐데 거리가 좀 있어서 아쉽더라고요~ 장거리이신 분들 중 자차를 이용해서 가신다면 탑동 공영주차장에 18:00에서 익일 09:00까지의 시간을 제외한 나머지 시간에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다음에 경기 상상 캠퍼스에 가거나 수원 쪽 갈 일이 생기면 또다시 파란 풍차에서 빵을 사 먹을 생각이랍니다.

<이상 내 돈 내 먹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