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슈머

배곧 솥뚜껑 숙성생삼겹살 [여기오면돼지] 본문

맛집

배곧 솥뚜껑 숙성생삼겹살 [여기오면돼지]

뮤직해피 2022. 9. 17. 15:28
728x90
반응형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쇼핑하기 전 저녁을 해결하기 위해 배곧신도시로 갔어요. 

어디로 갈지 정한 게 아니라서 이곳저곳을 둘러보던 중 솥뚜껑에 삼겹살을 구워 먹고 있는 모습이 너무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그래서 고민할 거 없이 여기 오면 돼지로 들어갔어요~

배곧 공영주차장

음식점 가기 전 주차했던 곳은 시흥 배곧 광장 주차장이에요~ 주차할 공간도 넉넉하고

시흥시 배곧 공영주차장

공영주차장이라 주차비도 저렴하답니다.

<시흥 배곧광장 주차장 안내>

  • 평일/ 토요일 10:01~21:59 ☞유료
  • 일요일/ 공휴일/ 월~토 22:00~다음날 10:00 ☞무료개방
  • 2시간 이내 ☞최초 30분 이내 500원/ 10분 이내마다 200원
  • 2시간 초과 시 ☞ 10분 이내마다 300원 
  • 1일 최대 요금 5,000원/ 월 정기 주차요금 50,000원

저희가 음식점에서 머무른 시간이 1시간 3분이었는데 1,300원 나오더라고요~

배곧 여기오면돼지

야외테이블에서 솥뚜껑에 구워드시는 분들로 인해 본의 아니게 홍보 역할을 하고 계시는 것 같아요~ 

배곧 여기오면돼지

저희도 음식점 안으로 들어가 봅니다. 국내산 명품 돼지고기 선진포크 한돈을 사용한다니 더 맛있을 것 같아요~

배곧 여기오면돼지

대부분 야외테이블에서 드시기 때문에 식당 안에는 썰렁하더라고요~

배곧 여기오면돼지

야외테이블은 아니지만 이쪽 테이블도 문이 오픈되어 있어서 야외에서 먹는 기분이었어요~

배곧 여기오면돼지

역시 솥뚜껑이 많이 비치되어 있고 오픈된 주방이네요~

여기오면돼지 메뉴판

생삼겹살, 생오겹, 생목살, 생가브리살이 모두 숙성된 고기이고 소 본갈비 살도 판매되고 있네요. 사이드 메뉴로는 김치/된장찌개, 물/ 비냉, 라면, 계란찜, 볶음밥, 공깃밥이 있어요~

배곧 여기오면돼지

밑반찬으로는 콩나물, 배추김치, 고사리, 양파절임, 무생채, 샐러드가 나왔어요. 공깃밥(1,000원)과 

배곧 여기오면돼지

계란찜(3,500원)은 따로 주문했어요~

배곧 여기오면돼지

반찬이 더 필요하면 셀프코너에서 리필해 드시면 돼요~

배곧 여기오면돼지

된장찌개(3,500원)도 주문해서 먹었어요. 국물이 많아서 싱거울 줄 알았는데 보기와는 다르게 짜더라고요. 하지만 맛은 좋았어요~

배곧 여기오면돼지

사이드 메뉴를 골고루 먹기 위해서 3명이서 갔는데 2인분만 주문했어요. 어떤 곳들은 이렇게 주문하면 인원수대로 주문하라고 하는 곳도 있는데 이곳은 그러지 않고 친절하게 대응해 주셔서 좋았어요~

배곧 여기오면돼지

숙성 생삼겹살(2인분:27,800원)과 콩나물, 김치, 고사리, 무생채를 솥뚜껑에 굽기 시작했어요~

배곧 여기오면돼지

숙성된 생삼겹살의 육질이 좋아서 너무 먹음직스럽더라고요~

배곧 여기오면돼지

지글지글 고기가 익어가는 소리는 언제 들어도 좋네요~😄

배곧 여기오면돼지

드디어 노릇노릇 익은 생삼겹살을 먹어봤어요. 삼겹살만 먹어도 맛있고

배곧 여기오면돼지

쌈 싸 먹어도 맛있는 이 삼겹살은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을 것 같아요~😊

배곧 여기오면돼지

마지막으로 볶음밥 2인분(6,000)을 주문했어요. 솥뚜껑에 볶아서 더욱 맛있는 볶음밥이라 계속 손이 가더라고요~

저를 포함 신랑과 딸 모두 만족했던 저녁식사라서 다음에 또 가기로 했어요. 


반찬들도 맛있고 솥뚜껑에 구워 먹는 생삼겹살과 볶음밥은 두말할 것도 없이 너무 맛있는 <여기 오면 돼지> 정말 강력히 추천할 만한 곳이랍니다~

<이상 내 돈 내 먹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