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슈머

한번 먹어보면 또 찾게되는 고기원칙 안양범계점 본문

맛집

한번 먹어보면 또 찾게되는 고기원칙 안양범계점

뮤직해피 2022. 10. 3. 23:10
728x90
반응형

몇 년 전 인천에서 가족 모두 너무 맛있게 먹어서 좋은 기억으로 남아있는 고기 원칙을 범계에서도 보게 됐어요. 집에서 거리가 좀 있는 인천과는 다르게 가까운 곳인 범계에도 고기 원칙이 있어서 반갑더라고요~ 

고기원칙 안양범계점

계속 벼르고 있다가 9월 마지막 주 토요일에 드디어 먹고 싶었던 숙성 삼겹살을 먹으러 갔어요~

고기원칙 안양범계점

<고기 원칙 안양 범계점 영업시간>

  • 매일 14:00 ~ 24:00
  • 토/일 12:00 ~ 01:00

고기원칙 안양범계점

점심때라 그런지 손님은 많이 없더라고요. 대부분의 고깃집은 4시 이후부터 영업 시작을 하는 곳이 많은데 이곳 고기 원칙은 점심때부터 오픈을 하기 때문에 저희처럼 점심에 고기가 먹고 싶은 사람들에게는 적절한 곳이에요~

고기원칙 안양범계점

가게문이 개방되어 있어 야외 분위기라 더 좋아요~

고기원칙 안양범계점

고기메뉴로는 숙성 삼겹, 꽃 목살, 황제 덧살, 와규 엄선, 칼집 양념구이, 모둠 항아리가 있고 식사로는 김치말이 국수, 청어알 비빔밥 등이 있어요. 근데 이 메뉴판이 좀 이상하네요. 사이드 메뉴와 메인 메뉴가 바뀐 것 같아요~

고기원칙 안양범계점

고기 원칙에서 주문할 때는 각 테이블마다 태블릿 메뉴판이 있어서 주문하기 편리해요. 

고기원칙 안양범계점

태블릿으로 고기와 밥, 계란찜을 주문한 후 기다리고 있으니 얼마 안 있어 

고기원칙 안양범계점

직원분께서 반찬세팅을 해 주시네요. 반찬으로는 쌈무, 배추김치, 쪽파 절임, 청어알젓, 생고추냉이, 떡 3조각 그리고 삼겹살집에서 빠질 수 없는 상추, 깻잎, 고추, 마늘이 나오네요. 

고기원칙 안양범계점

묵사발은 기본서비스로 나오는 건데 약간 매콤하면서 살짝 달달한 게 너무 맛있더라고요~

고기원칙 안양범계점

72시간을 숙성시켰다는 삼겹살이 항아리에 담겨서 나왔어요. 

고기원칙 안양범계점

개인별로 쌈장과 소금이 제공되고요~

고기원칙 안양범계점

삼겹살 굽는 소리와 고기가 구워지는 냄새가 입맛을 다시게 하네요 ~

고기원칙 안양범계점

고기도 굽고 마늘도 구워서 숙성된 삼겹살을 입에 넣어보니 말로는 다 표현 못할 만큼 맛있네요. 특히 청어알과 함께 쌈에 싸서 먹으면 식감도 좋고 맛도 더 좋더라고요~

고기원칙 안양범계점

떡도 구워 먹었어요. 겉바속촉이 된 가래떡 맛도 너무 맛있어요~

고기원칙 안양범계점

곧 터져 나올 것만 같은 달걀찜 비주얼 '우와'가 절로 나오더라고요~😄 비주얼만 좋은 게 아니라 맛도 좋아요~

고기원칙 안양범계점

건강식을 좋아하다 보니 흰쌀 밥보다는 흑미밥으로 나오는 게 더 좋네요~

고기원칙 안양범계점

배부르게 먹었는데도 국수도 먹고 싶어서 비빔 김치말이 국수(5,000원)도 주문했어요~

고기원칙 안양범계점

각종 야채와 소스, 면을 쓱싹쓱싹 골고루 비빈 후

고기원칙 안양범계점

먹어보니 이 또한 너무 맛있네요. 양념이 듬뿍이라 다 비비면 좀 맵긴 하더라고요~

고기원칙 안양범계점

중화 역할을 해줄 사이다(2,000원)도 주문했어요.  음료 하나 주문했는데도 얼음이 들어간 컵을 두 개 주시네요. 이런 센스 너무 좋아요~

숙성된 삼겹살은 물론이거니와 계란찜, 김치말이 국수 심지어 서비스로 주신 묵사발까지 다 맛있는 고기 원칙 안양 범계점을 이 날은 신랑과 둘이서만 갔다가 그다음 주에는 아이들과 함께 또 방문했답니다.  아들, 딸 모두 맛있게 먹었음은 말할 것도 없고요. 나중에 갔을 때는 바지락이 들어간 된장찌개도 먹었는데 된장찌개 또한 맛있더라고요~

인천에서 맛있게 먹었던 기억으로 가게 된 고기, 원칙 범계점도 역시 맛있어서 자주 가게 될 것 같아요~ 왕 추천이랍니다~

<이상 내 돈 내 먹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