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슈머

무주IC 만남의 광장 국산콩 덕유산 전통 순두부 본문

맛집

무주IC 만남의 광장 국산콩 덕유산 전통 순두부

뮤직해피 2022. 11. 8. 18:47
728x90
반응형

작년에 이어 올해도 덕유산에 다녀왔어요. 근처 숙소에서 하룻밤을 보내고 다음날 아침 일찍 식사할 곳을 찾고 있는 중에 덕유산 전통 순두부집이 오픈이 되어 있어서 무작정 들어갔어요.

덕유산 전통 순두부

이렇게 차림표가 음식점 앞에 안내되어 있는 곳이 음식과 가격을 확인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덕유산 전통 순두부 영업시간>

  • 매일 07:00 ~ 20:30

덕유산 전통 순두부

주방은 반오픈식이고 룸도 있고 홀은 생각보다 큰 편이에요~

덕유산 전통 순두부

음식점 앞에 무료주차 가능하고요~

덕유산 전통 순두부 밑반찬

주문을 한 후 밑반찬이 세팅되었어요.

덕유산 전통 순두부

반찬으로는 양파절임, 마늘종, 배추김치,

덕유산 전통 순두부

어묵볶음, 콩나물무침,

덕유산 전통 순두부

청국장, 나물무침이 나왔어요.  모든 반찬이 맛있었지만 특히 이 청국장은 다른 곳에서는 맛볼 수 없는 음식이었어요. 얼핏 보기에는 비지 같았으나 사장님께 여쭤보니 청국장에 양념을 더해 만든 것이라고 하네요. 

덕유산 전통 순두부

제가 주문한 전복 해물뚝배기(12,000원)예요. 재료가 신선하고 얼큰하니 맛있어요. 홍합이 듬뿍 들어 있어서 홍합 좋아하시는 분에게 좋은 음식이네요~

 

덕유산 전통 순두부

신랑이 주문한 닭개장(10,000원)이에요. 저는 닭개장을 별로 안 좋아하는 편이라 먹어보진 않았지만 신랑이 괜찮다고 하더라고요~


순두부를 먹어보진 않았지만 다른 글들 보니 순두부도 맛있다고 하네요. 아름다운 경치를 볼 수 있는 덕유산 관람도 하시고 근처 덕유산 전통 순두부집에서 맛있는 식사도 해 보시길 추천드려보아요~

<이상 내 돈 내 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