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슈머

인천 영종도 해물찜과 탕 맛집 [고래등] 본문

맛집

인천 영종도 해물찜과 탕 맛집 [고래등]

뮤직해피 2022. 8. 28. 22:29
728x90
반응형

인천 영종도에 갔을 때 저녁으로 해물탕을 먹기 위해 고래등을 갔어요.

인천 영종도 고래등

식당 건물 앞에 주차할 곳은 넉넉히 있고 무료주차랍니다.

인천 영종도 고래등

신랑이 전에 지인들과 함께 가봤었던 맛집이라고 해서 찾아간 곳이에요. 

인천 영종도 고래등

2층으로 올라가서 보니 수족관에 싱싱한 해물들이 보이더라고요~

인천 영종도 고래등

신발은 벗고 들어가네요. 신발 벗고 들어가는 데는 좀 귀찮긴 하지만 더 깔끔하다는 느낌은 들어요~

인천 영종도 고래등

내부로 들어가 자리에 앉으니 이런 뷰가 보이네요~

인천 영종도 고래등

입식테이블이고 각 테이블마다 비닐식탁보가 깔려 있어요. 이른 저녁을 먹으러 들어간 터라 홀에 손님은 저희뿐이었어요~ 포장하러 오신 분들도 계시더라고요~

인천 영종도 고래등

공중파 방송에도 나온 음식점인가 봐요. 

인천 영종도 고래등

<고래등 메뉴>

  • 막회, 조개찜 50,000원, 왕새우구이 30,000원
  • 해물찜/탕, 아귀찜/탕, 연포탕: 특大 80,000원, 大 70,000원, 中 60,000원, 小 50,000원
  • 매운탕 : 大 50,000원, 中 40,000원
  • 바지락 칼국수, 해물냄비 : 10,000원
  • 자연산 굴회, 산낙지, 해삼, 멍게 : 20,000원
  • 조개탕 : 5,000원

인천 영종도 고래등

해물찜은 매운맛, 보통, 순한 맛 중 취향대로 고를 수 있고 볶음밥은 2,000원이네요~

인천 영종도 고래등

밑반찬은 버섯볶음, 배추김치, 해파리, 명태채가 나왔어요. 반찬이 맛있어서 주문한 메뉴 나오기 전에 반이상을 먹어버렸네요~😃

인천 영종도 고래등

드디어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해물찜도 먹고 싶었지만 국물류를 좋아하는 딸을 위해 해물탕으로 주문했어요. 총 3명이라 해물탕 中(60.000원)으로 주문했어요~

인천 영종도 고래등

포동포동하고 신선한 낙지 살과

인천 영종도 고래등

영양만점인 전복,

인천 영종도 고래등

새우, 조개, 아귀, 미나리 등 신선하고 맛있는 재료들이 듬뿍 들어간 해물탕이에요~

인천 영종도 고래등

직원분께서 해물들을 먹기 좋게 자르거나 떼어서 주셨어요~

인천 영종도 고래등

아름다운 바다 뷰가 보이는 곳에서

인천 영종도 고래등

푸짐한 해물탕이 끓고 있는 모습을 보니 참으로 만족스럽네요~

인천 영종도 고래등

하지만 당연히 보기만 할 수는 없죠. 소라도 먹고

인천 영종도 고래등

아귀 그리고 그 외 들어간 해물들을 정말 맛있게 거의 다 먹을 때쯤

인천 영종도 고래등

칼국수를 넣어서 먹었어요. 배가 불러도 칼국수와

인천 영종도 고래등

볶음밥(2,000원)을 포기할 순 없죠. 끝까지 아주 맛있게 먹었답니다.


식당 방문한지도 벌써 한 달이 다 되어가네요. 사진 보니 또 가서 먹고 싶어요~😄 영종도에 가셔서 바닷가 구경도 하시고 고래등에서 영양가 있는 해물들이 듬뿍 들어간 해물탕이나 해물찜을 드셔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이상 내 돈 내 먹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