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슈머

산책과 라이딩하기 좋은 상록오색길 제4코스 본문

국내여행/산책하기 좋은 공원

산책과 라이딩하기 좋은 상록오색길 제4코스

뮤직해피 2021. 11. 11. 23:16
728x90
반응형

애들 어렸을 때 자주 다녔던 안산 습지공원을 오랜만에 가보고 싶어서 길을 나섰어요~

안산습지공원 가는 길

가을답게 여기저기 알록달록 물이 든 나무들이 보여서 눈이 심심하지가 않네요~

안산습지공원 주차장 안내현수막

안산 습지공원의 동절기(11월 1일~2월 28일까지) 주차장 개방시간은 10:00~16:30분까지니 가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안산습지공원 주차장

주차장에 들어서는 순간 '아~ 잘못 왔구나!'를 느꼈어요~ 조용히 산책하고 싶었는데 그날따라 주차장에 차량들이 빽빽하게 주차되어 있어서 저희도 겨우 주차를 했어요~ 현수막을 봤더니 동아리 전시 체험 공유회 행사의 마지막 날이더라고요~

상록오색길 표지판

그래서 안산 습지공원은 안 들어가고 상록 오색길을 산책하기로 했어요~ 상록 오색길의 지켜야 할 사항들이 있으니 반드시 지켜야겠죠~

상록오색길

상록 오색길이 가을 분위기를 물씬 풍기네요~ 나무들의 빛깔이 너무 아름다워요~

안내판

상록 오색길은 총 5코스가 있는데 이곳은 제4코스인 갈대습지길이랍니다~

안산습지공원

이곳은 갈대습지공원을 바라보면서 산책이 가능한 곳이라 더욱 좋더라고요~ 

상록오색길

상록오색길 양옆으로 뻗어있는 나무들도 구경하고

안산습지공원

안산 습지공원도 덩달아 구경하면서 쭉 걸어봤어요~

안산습지공원
안산습지공원
상록오색길

이곳은 쓰레기 매립지인데, 도시 생태축 복원사업을 추진한다고 합니다~

상록오색길

그래서 그런지 곳곳에 출입금지가 되어 있네요~ 이곳에 세계정원 경기 가든을 만들 예정인데, 테마정원과 피크닉장, 정원문화 박람회장, 이용객 편의시설 등을 조성한다고 합니다. 공사가 다 끝난 후에 모습이 참으로 기대가 되네요~

상록오색길

상록 오색길은 산책하는 사람들도 많고 평평한 길이 쭉 이어지다 보니 라이딩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상록오색길 체육시설

가다 보니 이렇게 체육시설도 마련되어 있네요~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계시더라고요~

상록오색길

낙엽이 많아서 걸을 때마다 부스럭거리는 소리가 가을 분위기를 더욱더 느끼게 하더라고요~

상록오색길 운동장

넓은 운동장도 있어요~

상록오색길 운동장

축구를 하시는 분들도 있더라고요~

상록오색길 운동장
상록오색길

흙길이 아닌 시멘트길이라 조금 아쉬웠지만 가을 기분을 제대로 느끼며 산책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원래 계획인 안산 습지공원을 못 가서 아쉬운 마음을 떨치고자 그다음 날인 일요일 아침에 다녀왔답니다. 안산 습지공원의 모습은 다음에 올릴게요~ 사진이 너무 많아서 사진 선별이 한참 걸리네요~😅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