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슈머

융건릉 쌈밥맛집「장쟁이 쌈선생」 본문

맛집

융건릉 쌈밥맛집「장쟁이 쌈선생」

뮤직해피 2021. 9. 20. 13:59
728x90
반응형

2주 전 일요일 늦은 점심을 먹으러 장쟁이 쌈선생을 갔어요~

장쟁이 쌈선생

2시가 다 되어가는 시간이라 손님이 많이 없을 거라 생각했는데 의외로 많이 있더라고요~

장쟁이 쌈선생

음식점 앞에 주차를 할 수 있고 넓어서 좋네요~

장쟁이 쌈선생

오전 손님은 건강한 웰빙 녹즙을 제공한다고 쓰여 있네요~ 20상 한정이니까 녹즙 맛을 드시고 싶은 분은 일찍 가셔야 할 것 같아요~

장쟁이 쌈선생

오픈 시간은 오전 11:00~오후 09:00까지네요~ 불고기 전골은 2인 이상 포장이 되나 봐요~

장쟁이 쌈선생

내부로 들어가 봤어요~ 테이블은 입식이고 신발은 신고 들어가는 곳이에요~

장쟁이 쌈선생

내부가 꽤 크고 테이블 간격도 넓어서 좋네요~

장쟁이 쌈선생

저희는 입구 바로 옆 가장자리에 앉았어요~

장쟁이 쌈선생

식사 주문은 2인분 이상 주문 가능하고 고기류는 1인분 기준 100g을 주고 추가할 경우는 200g이네요~

장쟁이 쌈선생

저희는 쌈밥정식과 생오겹살 2인분(30,000원)을 주문했어요~ 생오겹살은 국내산이라 조금 비싸네요~

장쟁이 쌈선생

밑반찬으로는 콩나물, 가지무침, 궁채 나물과 물김치.

장쟁이 쌈선생

그리고 고추무침과 마늘, 무생채, 샐러드가 나왔어요~ 반찬들 중 고추무침이 제일 맛있어서 다 먹고 난 후 한번 더 달라고 했어요~ 

장쟁이 쌈선생

갈치속젓과 두견장도 나오는데, 젓갈 종류를 좋아하는 편이 아니지만 갈치속젓 맛을 살짝 봤는데 생각보다 맛있더라고요~ 두견장은 된장과 쌈장의 중간 정도인 것 같아요~ 많이 짠 편이 아니라 좋았어요~

장쟁이 쌈선생

적상추, 케일, 당귀, 배추 등 다양한 쌈채가 나와서 좋네요~

장쟁이 쌈선생

마늘, 두견장, 갈치 속 젖, 고추는 셀프코너에서 추가로 더 드실 수가 있어요~

장쟁이 쌈선생

언제 봐도 고기가 구워지는 소리는 입맛을 자극하네요~

장쟁이 쌈선생

고기 구울 때 양파와 마늘도 함께 구워서 밥에도 먹고 쌈도 싸서 먹었어요~ 맛은 두 말할 것도 없이 맛있어요~👍

장쟁이 쌈선생

미역국에 잡곡밥도 맛있더라고요~

장쟁이 쌈선생

모둠쌈(8,000원), 두견장(8,000원), 갈치속젓(5,000원)도 판매하고

장쟁이 쌈선생

흑임자 드레싱 샐러드(4,000원), 반찬과 미역국도 각각 3,000원에 판매를 하고 있네요~

장쟁이 쌈선생

커피는 이곳 외부 테이블에서 마셔도 좋을 것 같아요~


고기를 좋아하시는 분은 양이 좀 부족할 수도 있겠지만 건강을 생각하자면 한 끼 식사 때 먹는 양으로는 적당하다고 생각해요~ 그래도 더 드시고 싶은 분은 추가 주문해서 드시면 될 것 같고요~ 재료들도 신선하고 골고루 먹을 수 있으니《장쟁이 쌈선생》에서의 건강한 식사 한 끼 강력 추천할 만한 곳이네요~

<이상 내 돈 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