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슈머

동학사「감나무집」누룽지닭백숙 본문

맛집

동학사「감나무집」누룽지닭백숙

뮤직해피 2021. 9. 18. 12:35
728x90
반응형

지리산의 멋진 경치 구경을 마치고 저녁을 먹기 위해 동학사로 향했어요~ 

동학사 감나무집

힘든 산행은 아니었지만 오랜만에 산에 오른 거라 몸보신을 하기 위해 닭백숙을 먹으러 감나무집을 갔어요~

사진은 못 찍었지만 가게 앞에 주차할 공간도 있어서 좋아요~

동학사 감나무집

영업시간은 오전 10:00~오후 10:00시까지네요~

동학사 감나무집

내부로 막 들어서자마자 여러가지 담근 술들이 눈에 띄었어요~

동학사 감나무집

QR체크와 체온 체크도 하고 들어가 봤어요~

동학사 감나무집

내부가 정말 넓더라고요~ 의자가 일반식당이 아닌 예식장에서 많이 봤던 그 의자더라고요. 좀 특이하죠!~ 식당은 2층이고 1층은 세미나실 3층은 연회장이 있어서 환갑이나 칠순잔치 등 각종 모임 할 수 있는 장소가 있어서 그런 듯해요~

이곳의 좋은 점은 무엇보다 창문을 여러 군데 열어놔서 환기가 잘 되니 좋았어요~

동학사 감나무집 원산지 표시판

대부분의 음식이 국내산이라 더욱 좋네요~

동학사 감나무집 메뉴판

모바일로 검색을 한 후 누룽지 닭백숙(50,000원)을 미리 전화예약을 했어요~ 

동학사 감나무집 밑반찬

예약을 하고 갔기 때문에 자리에 앉자마자 바로 세팅을 해 주시네요~

동학사 감나무집 무김치와 배추김치

무김치와 배추김치는 평범한 맛이더라고요~

동학사 감나무집 열무김치와 샐러드

열무김치와 샐러드는 맛있어요~

동학사 감나무집 방풍나물장아찌, 된장, 고추

고추에 된장을 찍어서 먹었어요~ 참 간단하게 먹는 음식인데 언제 먹어도 맛있네요~ 방풍나물 장아찌도 있어요~

동학사 감나무집 김치전

전을 먹을 때 아주 노릇하게 부쳐서 살짝 바삭한 맛을 즐기는 편인데 노릇함이 좀 부족한 듯했지만 그런대로 맛있게 먹었어요~

동학사 감나무집 누룽지 닭백숙

누룽지 닭백숙이 나오기 전까지 별 생각이 없다가 나오고 나서야 두 사람이 먹기에는 너무 많은 양인걸 뒤늦게 깨달았어요~ 신랑이 검색했을 때 안보였던 메뉴가 식당에 오니 보이더라고요~ㅠ 두 사람만 먹을 경우에는 능이 전복 삼계탕(15,000원)을 2인분 주문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동학사 감나무집 누룽지 닭백숙

닭고기 살이 보들보들하니 씹는 맛이 부드러워 너무 맛있더라고요~

동학사 감나무집 누룽지 닭백숙

배추김치와 곁들여 먹어도 맛있네요~

동학사 감나무집 토종닭 누룽지백숙

어느 정도 먹고 나면 누룽지닭백숙을 따로 가져다주시네요~

동학사 감나무집 누룽지닭백숙

역시 누룽지닭백숙 너무 맛있네요~ 맛있어서 배부르게 많이 먹었는데도 불구하고 많이 남아서 그냥 남기고 가기가 너무 아깝더라고요~ 그래서 포장비 1,000원을 지불하고 포장해 달라고 해서 그다음 날 아침에 데워 먹었답니다~


몸 모신이 필요할 때 동학사 감나무집에서 맛있는 누룽지 닭백숙 드셔 보세요. 다른 테이블에서 오리고기 먹는 걸 보니 그것도 맛있게 보이더라고요~ 추천할 만한 음식점이에요~

<이상 내 돈 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