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슈머

당일치기 여행 용인 「농촌 테마파크」 본문

국내여행

당일치기 여행 용인 「농촌 테마파크」

뮤직해피 2021. 7. 3. 22:55
728x90
반응형

저번 주 일요일에 용인으로 나들이를 다녀왔어요. 아직 한 번도 가보지 않은 농촌테마파크를 가 보았습니다~

용인 농촌테마파크

막 들어서자마자 주차장이 보이더라고요~ 이곳에 무료주차를 했어요~

 

 

 

승용차 105대/

장애인 차량 5대/

버스 4대/ 임산부 차량 3대/

전기차 충전 구역 1대...

주차시설에 대해 이렇게

자세하게 안내를 해 놓은 곳은 처음 봤어요.

참 친절하죠~*^____^*

 

 

 

 

 

 

용인 농촌테마파크

용인 농촌테마파크는 곱등 고개와 용담 호수의 아름다운 자연 속에 위치한 12만 7천㎡의 규모인 농업·농촌체험장으로 2006년에 개장한 곳이라고 합니다. 생각보다 규모가 크고 테마별로 다양한 시설들이 많네요~

용인 농촌테마파크

매표소를 향해 쭉 올라가 봤어요~

길 양옆으로 형형색색의 꽃들이 반겨주는 듯해서 기분이 좋아요~ 부지런한 개미 형상도 귀엽네요~

용인 농촌테마파크

관람료는 성인 기준으로 3,000원이네요. 저랑 신랑이 갔기 때문에 6,000을 내고 입장을 했어요~

휴관일은 1월 1일, 추석날, 설날, 매주 월요일이에요. 월요일이 공휴일인 경우 다음날이 휴관일입니다.

이용시간은 하절기와 동절기가 조금 다르네요. 

  • 하절기(03월 ~ 10월) ☞ 09:30~17:30
  • 동절기(11월 ~ 02월) ☞ 09:30~16:30

용인 농촌테마파크

이곳의 풍경을 보자마자 와!~ 하고 감탄사가 절로 나오더라고요~

원두막을 이용하실 분들은 미리 예약을 하고 가셔야 한답니다.

  1. 용인시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로그인
  2. 용인시 통합 예약 클릭 
  3. 원두막 검색
  4. 예약신청 클릭 후 날짜, 시간 선택하시면 이용할 수 있어요~

이 날 저희는 그냥 산책 삼아 온 거라 예약을 안 했지만 다음에는 예약을 하고 원두막에서 푹 쉬다와도 좋을 것 같더라고요~

용인 농촌테마파크

이곳에 식당과 매점도 있어요~ 

용인 농촌테마파크

공연장 같은 곳도 있고요~

용인 농촌테마파크

인공폭포도 보이네요~

용인 농촌테마파크

새총을 크게 형상화해 놓았어요. 재밌는 추억의 사진 남기기 좋을 것 같아요~ 

용인 농촌테마파크

아이들이 놀기에 좋은 전통놀이 체험장도 있어요~

용인 농촌테마파크

경치가 너무 아름답죠!~ 정말 예쁘게 잘 꾸며 놓았어요~

용인 농촌테마파크

계류하천에서 아이들이 발 담그고 놀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요~ 시원한 물소리 들어보세요~

용인 농촌테마파크

6개월 후 보내주는 느리게 가는 엽서랍니다~

용인 농촌테마파크

이곳에서 마음에 드는 엽서를 골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글로 표현을 해봐도 좋을 것 같네요~

용인 농촌테마파크

어린이놀이터도 있어요~

용인 농촌테마파크

여러 테마 중 제가 제일 마음에 들어했던 꽃과 바람의 정원이에요~

용인 농촌테마파크

너무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져 있더라고요~

용인 농촌테마파크

다양한 색의 바람개비가 돌아가고 나뭇잎들도 바람에 흔들리는 바람개비 언덕의 모습을 감상해 보세요~

용인 농촌테마파크

곤충전시관이에요. 아쉽게도 코로나로 인해 내부는 들어갈 수 없었어요~ㅠ

용인 농촌테마파크

하지만 마당에서 달팽이 놀이, 8자 놀이, 팔방 망 줍기 놀이를 해볼 수 있게 바닥에 그려 놓았네요~

용인 농촌테마파크

충식이의 곤충체험관도 있어요~

용인 농촌테마파크

전망쉼터에서 경치를 바라볼 수 있어요. 하지만 나무에 가려져서 자세히 보이지는 않더라고요~

용인 농촌테마파크

이곳은 관상동물원이에요~ 여름이라 그런지 냄새가 심하게 나긴 했지만 구멍 사이로 닭들의 움직임을 살펴보았어요~

용인 농촌테마파크

공작새가 와우정사에 이어 이곳에서도 자신을 뽐내고 있더라고요~😊

용인 농촌테마파크

이번에는 소원의 언덕으로 올라가 봤어요~ 이곳에서도 사진이 예쁘게 나온답니다~

용인 농촌테마파크

조그만 나무판 같은 곳에 글씨를 써서 걸어놓을 수 있게 해 놓았네요~ 우리는 가족의 건강기원을 써 놓았어요~

다음에 오게 되면 여전히 우리글이 있는지 찾아보기로 했어요~ㅎㅎ

용인 농촌테마파크

농경문화전시관의 외부 모습만 보고 나올 수밖에 없었어요. 아쉽게도 실내공간들은 코로나로 인해 모두 관람불가네요~

하지만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으면서도 예쁜 경치 구경하며 쉴 수 있는 공간을 알게 되어서 기분이 좋았답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