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슈머

cj 고메 불맛 가득한 중화짬뽕 본문

제품 & 상품 리뷰

cj 고메 불맛 가득한 중화짬뽕

뮤직해피 2021. 5. 14. 18:20
728x90
반응형

오늘은 우리 가족이 즐겨먹는 cj 고메 불맛 가득한 중화 짬뽕을 포스팅해 보려고 합니다. 점심때 '오늘은 또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냉동실에 보관되어 있는 짬뽕을 먹기로 했어요~

고메 불맛 가득한 중화짬뽕

포장지에 찍힌 짬뽕 모습부터 참 맛있게 보이네요~

고메 불맛 가득한 중화짬뽕

역시나 냉동식품은 조리가 간단합니다. 2명이서 먹을 거라서 2인분을 했어요~ 물 700ml를 넣으라고 되어 있는데, 조금 싱겁게 먹기 위해서 물을 조금 더 부었어요. 물 양은 기호에 따라 조금은 다르게 해도 될 것 같아요~

고메 불맛 가득한 중화짬뽕

조리방법에는 비법소스부터 넣으라고 되어 있는데 저는 그만 중화면과 원물 고명부터 넣어 버렸네요. 하지만 큰 차이는 없어서 괜찮더라고요~

고메 불맛 가득한 중화짬뽕

물이 끓기 시작하자 원물 고명이 아래로 향하게 해서 면 2개를 넣었답니다~

고메 불맛 가득한 중화짬뽕

저는 면을 끓일 때면 쫄깃해 지라고 항상 이렇게 면을 들었다 놨다를 반복해 준답니다~ 또는 처음에 물을 적게 넣은 다음 중간에 한두 번 정도 찬물을 부어 주는 것도 면을 쫄깃하게 하는 방법중 하나입니다.

고메 불맛 가득한 중화짬뽕

드디어 완성이 되어서 먹어봤어요. 집에 있는 각종 채소나 버섯 또는 해물류를 넣어서 드시면 더 맛있는 짬뽕이 되겠죠!~ 저는 다른 재료를 넣지는 않았어요~

고메 불맛 가득한 중화짬뽕

완성된 짬뽕을 개인접시에 담아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으~음 맛있게 매운맛이랍니다. 불맛도 살짝 나는 것 같기도 하고요~ 중국집에서 파는 짬뽕 맛과 거의 흡사해서 자주 구입해서 먹고 있어요. 코로나로 인해 애들이 집에 있는 시간이 많다 보니 간식 또는 식사대용으로 냉동실을 쉴 틈 없이 늘 채워놓고 있답니다~ㅎㅎ


요즘 나오는 냉동식품들은 워낙 잘 나와서 음식점에서 파는 음식보다 오히려 낫다고 생각될 때도 있더라고요. 그중 이 중화 짬뽕도 포함이 된답니다. 한번 맛보시길 추천드려요. 물론 이 글은 제가 온라인으로 직접 구매해서 먹어본 평을 솔직하게 쓴 거랍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