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슈머

풀무원 모짜렐라 치즈볼 본문

제품 & 상품 리뷰

풀무원 모짜렐라 치즈볼

뮤직해피 2021. 3. 19. 12:47
728x90
반응형

이마트 에브리데이에서 치즈볼 할인한다는 광고 문자를 보고 부랴부랴 장을 보러 갔어요.

전에 먹어봤을 때 맛있어서 기억해 두고 있었던 제품이라서요~

치즈를 워낙 좋아하는 아들덕에 치즈가 들어간 제품들을 자주 구입하는 편입니다. 그렇지만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간 제품들은 대체로 가격이 쎈 편이라 이렇게 할인할 때 구입하거나 온라인에서 여기저기 뒤져가며 가장 저렴하게 판매하는 곳을 찾아서 구입하곤 합니다~ 

평상시 가격은 치즈볼 한 봉지당 6,580원인데 이날은 할인을 해서 두 봉지에 10,000원을 하더라고요. 무려 3,160원이나 할인이 되었어요. 오~ 좋아요!

풀무원 모짜렐라 치즈볼

집으로 돌아와서 냉동실에 보관해 두었다가 며칠 후 조리해서 먹었어요~

풀무원 모짜렐라 치즈볼

라면도 그렇지만 이런 냉동식품들은 제품에 표시된 조리법대로 해서 먹는 게 가장 맛있다고 하네요.

일류 요리사들조차도 다른 조리법으로 해 먹기보다는 제품에 표시되어 있는 조리법이 가장 맛있게 먹는 방법이라고 하더라고요. 아무래도 이런 제품들을 만들 때 몇 번의 연구를 거듭한 끝에 완성되어지기 때문이지 않을까 싶네요~

풀무원 모짜렐라 치즈볼

에어프라이어 조리법대로 3분간 예열을 한 뒤 6알을 했기 때문에 9분에 160도를 맞춰놓고 기다렸어요~

될 때까지 기다리기가 너무 지루하니 다른 일에 열중하고 있었어요. 

참고로 빨리 먹기 위해 조리법보다 더 높은 온도에서 가열하게 되면 건강에 해로운 물질이 나와서 안좋다고 하니 되도록이면 조리법대로 조리하시는 게 좋다고 하더라고요~

풀무원 모짜렐레 치즈볼

짜잔~ 드디어 완성이 되었습니다. 먹음직스럽게 보이시죠!~

풀무원 모짜렐라 치즈볼

치즈가 듬뿍 들어 있어요. 한 입 베어 물었더니 이렇게 치즈가 흘러 내리네요.

풀무원 모짜렐라 치즈볼

사진이 좀 흐리게 나오긴 했지만... 치즈가 쭉~쭉 흘러내리는 게 보이시죠?~

으음~ 너무 맛있어요. 달콤하고 고소하고 겉은 바삭 속은 부드러운 정말 맛있는 치즈볼이에요.

다른 제품의 치즈볼을 많이 먹어봤지만 우리 가족의 입맛에는 풀무원 모짜렐라 치즈볼이 제일 맛있네요.

물론 치즈가 들어간 음식은 많이 먹으면 느끼하기 때문에 적당히만 드시는 게 좋아요.

맛있게 먹기만 했지 모짜렐라 치즈에 대해 잘 몰라서 검색해 보았습니다.


위키백과사전에는 모차렐라에 대해 이렇게 나와 있네요.

이탈리아에서 유래한 치즈의 종류이다. 본래 물소(학명: Blbalus arnee)의 젖으로 만들지만, 요즘에는 대부분 젖소의 젖인 우유로 만든다. 모차렐라는 피자를 만드는 데 사용하거나 토마토, 바질을 곁들인 샐러드 카프레세에도 사용한다.

모차렐라는 흰색 고체이지만 젤리처럼 말랑말랑하다. 특히 뜨거워지면 실처럼 길게 늘어난다. 대중적으로 피자에 넣는 치즈로 유명하여, 대한민국에서는 피자치즈로 알려져 있기도 하다. 파스타 종류에 널리 쓰이며, 잘게 잘라 샐러드에 넣기도 한다. 와인을 곁들여 생으로 먹어도 맛이 좋다.


치즈볼을 좋아하시는 분은 풀무원 모짜렐라 치즈볼을 한번쯤 드셔 보세요. 정~말 맛있답니다.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니 별로라는 분도 계실 수도 있겠지만요...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