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슈머

안산 반월 장어가 본문

맛집

안산 반월 장어가

뮤직해피 2021. 4. 30. 17:38
728x90
반응형

저번 주 금요일 오후 몸보신을 위해 장어를 사준다는 신랑을 따라 반월 장어가를 갔어요~

안산 반월 장어가

술을 꼭 먹어야 하는 신랑으로 인해 자가용으로 못 가고 버스를 타고 갔네요(┬┬﹏┬┬)

안산 반월 장어가

음식점 앞에 주차할 공간이 많이 있답니다.

안산 반월 장어가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별실처럼 있는 곳이에요. 딱 두 테이블이 있고 커피자판기도 있답니다~

안산 반월 장어가

별실을 지나 홀안으로 들어갔어요. 5시가 조금 넘어서 갔기 때문에 가게에 손님은 많이 없더라고요. 6시가 넘다 보니 그때부터 손님들이 몰리기 시작했어요~

안산 반월 장어가

에고~ 사진이 좀 흐리게 나왔네요~ㅠ 저희는 장어 2인분인 1kg을 주문했어요. 소주와 함께요~

안산 반월 장어가

밑반찬은 상추와 깻잎, 파김치, 배추김치, 고추, 양파, 쌈무, 장어 먹을 때 꼭 필요한 생강. 이렇게 나왔어요~

안산 반월 장어가

각종 야채와 소스, 밑반찬이 더 필요하시면 셀프코너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안산 반월 장어가

 

장어는 인체에 필요한 불포화 지방산이 풍부한 최고의 스테미나식 음식으로 장어의 껍질이 콜라겐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노화방지와 피부미용에 효과가 있으며 발육 증진, 시력 회복, 항암 효과, 허약체질 개선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처음에 장어를 먹었을 때 내 취향이 아니라며 잘 안 먹었는데, 이제는 종종 찾게 되는 음식이 되었어요~^^ 

안산 반월 장어가

이곳에서는 직원분들이 직접 장어를 알맞게 구워주신답니다. 굽는 동안 신랑과 저는 가끔 얘기할 뿐 구워지는 장어만 물끄러미 바라봤어요. 아무래도 직원분이 가까이 계시다 보니 이런저런 얘기 나누기가 어색하기도 하더라고요~

안산 반월 장어가

다 구워진 장어를 이렇게 먹기좋게 잘라주시네요. 노릇노릇 너무나 맛있게 보이죠?~

안산 반월 장어가

도시락통에 담겨진 김치를 구워서 장어와 함께 먹어도 맛있고

안산 반월 장어가

이렇게 소스에 생강을 듬뿍 묻혀서 장어와 함께 먹어도 맛있어요. 밑반찬으로 나온 파김치와 함께 먹어도 정말 맛있더라고요~

안산 반월 장어가

기본으로 된장찌개도 나와요~ 기본 된장찌개를 다 먹은 후 밥과 함께 추가로 된장찌개(2,000원)를 더 주문해서 먹었어요. 사진 찍기 전에 먼저 먹어버렸네요(┬┬﹏┬┬) 원래 나온 양이 이보다는 많답니다~😄

이날은 밥과 된장찌개를 먹느라 김치말이 국수를 안 먹었지만, 전에 먹은 적 있는데 김치말이 국수도 맛있답니다.

안산 반월 장어가

저녁식사로 맛있는 장어를 먹은 후 지하철을 타기 위해 반월역으로 갔어요. 반월이라는 문구 옆에 지하철에서 사람들이 앉아있는 듯한 그림(?)이 있네요. 가끔 반월역을 다녔었는데 이런 건 처음 보는 것 같아요. 원래 있었는데 그동안 못 본 건지 생긴 지 얼마 안 된 건지는 모르겠지만요~


장어가에서 장어를 맛보고 싶은 분은 반월역에서 조금만 걸어 들어가면 장어가가 있기 때문에 지하철을 이용하셔도 되고 자가용을 이용하셔도 될 것 같아요~ 맛있으면서 음식값도 그리 비싸진 않은 장어가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피자헛 군포당동점  (4) 2021.05.12
여주 주막  (16) 2021.05.05
교리 여주 쌀밥집  (10) 2021.04.27
한정식 퇴촌점 흙토담골  (12) 2021.04.24
이차돌 군포당정역점  (4) 2021.04.22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