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슈머

의왕 왕송호수 육전국밥 본문

맛집

의왕 왕송호수 육전국밥

뮤직해피 2021. 4. 7. 21:31
728x90
반응형

비가 오는 토요일 뜨끈한 국물이 먹고 싶어서 찾게 된 육전 국밥이에요. 외부에서 볼 때부터 깔끔하다는 느낌이 드는 곳이랍니다~

의왕 왕송호수 육전국밥

가끔씩 왕송호수를 산책하다 보면 늘 주차된 차들이 많은 편이라 '맛집인가 보다'라고 생각하고 언젠가 한 번은 가보자고 했던 곳이에요~

의왕 왕송호수 육전국밥

드디어 들어가 보았답니다. 사진으로만 봐도 육전이 정말 맛있게 보이네요~ 군침이 팍팍 돌아요!

의왕 왕송호수 육전국밥

비가 오는 날인데도 불구하고 가게에 손님이 좀 있더라고요.

의왕 왕송호수 육전국밥

입식 테이블도 있고 좌식 테이블도 있어요~ 모든 메뉴 포장도 가능하답니다.

의왕 왕송호수 육전국밥

토요일이라 비가 안 오고 맑은 날씨였다면 왕송호수에서 산책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을 텐데, 비가 많이 와서 그런지

썰렁하더라고요. 저희 또한 비만 안 왔다면 식사 후 산책을 했을 거예요. 산책하기에 좋은 곳이거든요.

의왕 왕송호수 육전국밥

사진에 있는 음식들이 정말 맛깔스럽게 보여요. 마음 같아서는 다 먹어보고 싶네요~

의왕 왕송호수 육전국밥

육전 국밥에 메뉴와 가격표예요~ 설날, 추석에는 차례상으로 쓸 육전과 완자도 주문을 받는다고 쓰여 있네요. 필요하신 분은 참고하셔요. 꼭 차례상이 아니더라도 가족들이 먹을 음식으로 주문해도 좋을 것 같아요~


신랑은 육전소고기국밥을 저는 미소 곰탕을 주문했어요. 육전을 좋아하지만 전이 국물에 들어가면 왠지 흐물흐물해져서 맛없을 것 같았어요...

의왕 왕송호수 육전국밥

깍두기도 맛있고 배추김치도 정말 맛있었어요. 국밥 먹을 때는 우선 김치가 맛있어야 국밥이 더욱 맛있는 것 같아요~

의왕 왕송호수 육전국밥

전이 불기전에 저와 신랑은 육전만 쏙 빼서 먼저 먹어봤어요. 음~ 역시 육전 맛! 너무 맛있어요~

의왕 왕송호수 육전국밥

미소 국밥이에요. 맑은 음식보다는 얼큰한 음식을 좋아하는 편이라 신랑이 주문한 음식이 더 맛있더라고요. 그래서 여러번 뺏어 먹었네요~ㅎㅎ

의왕 왕송호수 육전국밥

하지만 미소국밥도 맛있었어요. 좋아하는 국수 면도 있어서 좋더라고요. 근데 면이 좀 불어서 쫄깃한 맛은 아니었어요~

의왕 왕송호수 육전국밥

주문했던 육전소고기국밥이나 미소 국밥 둘 다 맛이 좋아서 다른 음식들도 맛있을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집에 있는 아이들을 위해 육전이 들어가지 않은 그냥 소고기국밥 2인분을 포장 주문했어요. 깍두기와 함께 포장해 주시네요~

의왕 왕송호수 육전국밥

역시 포장된 음식이 양을 좀 더 많이 주시는 듯해요. 집에 와서 끓일 때 물을 약간 더 넣고 끓였더니 4인분 정도 나오더라고요~ 고기랑 콩나물 등 건더기도 많아서 정말 좋았어요~

의왕 왕송호수 육전국밥

다 끓여진 소고기국밥을 그릇에 담아 딸을 줬더니 너무나 맛있게 잘 먹네요. 맛있게 먹는 딸을 보니 저도 흐뭇했답니다.

다음에 가면 다른 음식들도 먹어봐야겠어요. 특히 이곳 육전 국밥집은 소고기 완자와 육전막국수가 그렇게 맛있다고 하던데, 그것도 꼭 먹어보려고요~


728x90
반응형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마나루 한정식  (6) 2021.04.20
참숯구이 전문점 군포갈비  (0) 2021.04.11
당동 백청우칼국수  (2) 2021.03.29
동대문 엽기 로제떡볶이  (0) 2021.03.27
군포 삼성마을 제주향  (0) 2021.03.26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