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슈머

인덕원 비빔국수 안양본점 본문

맛집

인덕원 비빔국수 안양본점

뮤직해피 2024. 3. 24. 18:01
728x90
반응형

요즘엔 미세먼지 많은 날이 점점 늘어나다 보니 갈수록 산책하기에도 힘들어지네요. 3주 전 점심으로 인덕원 비빔국숫집을 찾은 날도 미세먼지 농도가 높은 날이었어요.

인덕원 비빔국수 안양본점

<인덕원 비빔국수 안양본점>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 브레이크 타임 → 매일 16:00 ~ 17:00
  • 음식점 건물앞 → 주차가능

인덕원 비빔국수 안양본점

주차장은 넓은 편인데 짚이 불규칙하게 깔려 있어서 울퉁불퉁하다 보니 주차하기에는 좀 불편한 감이 있어요.

인덕원 비빔국수 안양본점

메뉴는 비빔/잔치/동치미 국수 그리고 만두도 있어요. 아이들을 위한 꼬마잔치국수와 아기국수도 있네요.

인덕원 비빔국수 안양본점

자리에 앉기 전에 선결제를 해야해요.

인덕원 비빔국수 안양본점

매장이 꽤 넓은 데도 불구하고 주말이라 그런지 자리가 거의 찼더라고요.

인덕원 비빔국수 안양본점

메뉴가 단출하고 국수라서 회전율은 빠른 편이에요.

인덕원 비빔국수 안양본점

저희는 비빔국수(9,000원)와 잔치국수(8,000원)를 주문했어요.

인덕원 비빔국수 안양본점
인덕원 비빔국수 안양본점

잔치국수에 양념장을 넣고 김치를 곁들여서 맛있게 먹었어요.

인덕원 비빔국수 안양본점

비빔국수는 보기에 많이 빨개 보여서 매울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맵기는 강하지 않았어요.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맛있는 맛이더라고요.


배우 한고은님이 먹었던 국숫집이라고 하는데 그전부터 유명했던 곳이라고 해요. 

다른 국수집과 비교했을 때 특별한 맛은 아닌데 국수치고는 가격이 좀 있는 편이라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멀리서 일부러 찾아올 정도는 아닌 것 같아요.

가까이 산다거나 이 근처 들릴 일이 있을 때 와서 먹을 정도인 듯 싶어요.

<이상 내돈내먹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