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슈머

멕시코, 남미음식 [이터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점 본문

맛집

멕시코, 남미음식 [이터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점

뮤직해피 2023. 12. 3. 22:09
728x90
반응형

가족행사가 있어서 저녁외식을 했어요. 아들이 타코를 먹고 싶다고 해서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 내에 자리 잡고 있는 이터스에 방문했어요.

이터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점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는 무엇보다 주차장이 넓고 무료주차가 가능해서 좋더라고요.

이터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점

개방형 식당이고 내부는 깔끔하고 고급스러워 보이는 멕시코 음식점이에요.

이터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점

평일저녁이라 다행히 대기 없이 바로 자리에 앉을 수 있었어요.

이터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점

정수기옆에 세면대가 있어서 굳이 화장실에 안 가고도 손을 씻을 수 있어서 편했어요.

이터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점

메뉴는 이터스 콤보 플래터,

이터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점

시그니처 타코 플래터, 치킨/ 까르니따스 퀘사디아, 윙&프렌치/ 칠리치즈 프라이, 치킨나초,

이터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점

쉬림프 샐러드 등이 있어요. 

살사와 사이드 메뉴, 음료와 맥주류도 있고요.

이터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점

저희는 시그니처 타코 플래터(37,900원), 이터스 콤보 플래터(36,900원), 탄산음료(4캔: 10,000원)를 주문했어요. 

처음에는 음료 2캔만 주문했다가 나중에 2캔 더 추가 주문했답니다. 기름기 있는 음식을 먹을 때는 1인 1음료가 적합하더라고요~😄

이터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점

진동벨이 울리고 나면 진동벨을 반납 후 직접 음식을 가지러 가야 해요.

앞접시나 식기도구 또한 셀프코너에 가서 가져와야 하고요.

이터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점

치킨 윙&봉도 맛있지만 프렌치프라이가 바삭하게 튀겨져서 더 맛있더라고요.

이터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점

파스타와 치킨 부리또는 먹을만하다 정도고 아주 맛있다는 아니었어요. 아무래도 익숙지 않은 치폴레 크림소스 때문인 것 같아요. 통통한 새우는 맛있게 먹었어요.

이터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점

4가지 그릴토핑과 10가지 재료를 넣어 먹는 타코는 

이터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점

취향에 따라 이렇게도 먹어봤다가 저렇게도 먹어봤어요. 골라먹는 재미도 있더라고요. 나초처럼 맛도 비슷하고 바삭한 식감도 비슷한 이 타코는 싸 먹기가 좀 불편했어요. 

이터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점

층층이 되어 있는 다양한 색의 재료를 보는 것만으로도 색다른 음식을 접하는 기분이에요.

이터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점

이 타코는 부드러워서 바삭한 것보다 훨씬 싸 먹기가 수월하네요.  처음 주문했을 때 4인 가족이 먹기에 좀 부족하지 않을까 싶었는데 다들 배부르게 먹었답니다.

저는 아직 멕시코소스가 입에 맞지 않았지만 타코를 좋아하는 아들과 딸은 아주 맛있게 잘 먹더라고요. 

저 또한 소스만 좀 어색했었고 신선한 재료와 그릴토핑 그리고 닭고기와 감자튀김은 정말 맛있게 먹었답니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

 

크리스마스트리가 멋있게 꾸며진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 구경도 하시고 멕시코음식도 즐겨보시길 추천드려요.

<이상 내돈내먹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