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슈머

가족외식 얼큰한 해물탕 [신정호 해물찜] 본문

맛집

가족외식 얼큰한 해물탕 [신정호 해물찜]

뮤직해피 2023. 10. 31. 12:58
728x90
반응형

해물탕을 먹고 싶어 하는 딸을 위해 맛집 검색해서 신정호해물찜을 다녀왔어요.

신정호 해물찜

주변에 신정호수가 있어서 그런지 가게이름에 신정호가 많이 들어가 있네요.

<신정호 해물찜 영업시간>

  • 월~화, 목~일 11:00 ~ 21:00
  •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토, 일요일은 브레이크 타임 없음)
  • 정기휴무 : 매주 수요일

신정호 해물찜

주차는 건물 앞 공영주차장에 무료주차 가능하네요.

신정호 해물찜

엘리베이터를 이용해 5층으로 올라갔어요.

신정호 해물찜

가게에 들어서니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눈에 띄네요.

신정호 해물찜

테이블은 입식 테이블이고 테이블 간 간격도 넓어서 좋아요. 

6시쯤 도착해서 그런지 손님이 전혀 없다가 먹다보니 몇 팀이 들어오더라고요~

신정호 해물찜

단체 손님이 들어갈 수 있는 공간도 따로 마련되어 있네요.

신정호 해물찜

주문과 동시에 조리가 들어가기 때문에 기다림의 시간이 필요하답니다.

신정호 해물찜

각 테이블마다 태블릿이 마련되어 있어서 직원이 올 때까지 기다리지 않고 바로 화면터치 후 주문 가능해요.

신정호 해물찜

주문 후 밑반찬이 세팅되었어요.

신정호 해물찜

처음에 봤을 때 떡으로 오해할 뻔한 동글동글 귀여운 얼음이 띄워진 동치미와 샐러드, 궁채

신정호 해물찜

청포묵, 잡채, 고추무침, 콘샐러드가 나왔어요. 반찬이 정갈하게 나오고 맛도 좋네요.

신정호 해물찜

짜잔~ 드디어 해물탕(중:3인분=58,000원))이 나왔어요.

신정호 해물찜

싱싱한 해물이 가득한 해물탕이 끓고 있는 동안 군침이 확 돌더라고요.

신정호 해물찜

꽃게, 알곤이,새우, 조개, 버섯, 낙지, 전복등 다양한 해물이 가득 들어간 해물탕이 너무 맛있어요.

얼큰하고 진한 국물맛이 좋아서 라면사리까지 추가해서 먹었어요. 먹느라 미처 사진을 못 찍었지만요...


싱싱하고 다양한 해물이 가득한 해물탕, 정갈한 반찬, 깔끔한 식당내부 모든 게 마음에 들어서 나중에 아산 갈 일이 있으면 또 찾고 싶은 곳이랍니다. 그래서 추천 추천 드려요~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