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슈머

식사도 좋고 술 한잔 하기에도 좋은 [육전면사무소] 수원성균관대역점 본문

맛집

식사도 좋고 술 한잔 하기에도 좋은 [육전면사무소] 수원성균관대역점

뮤직해피 2024. 4. 13. 18:40
728x90
반응형

수원 성균관대에서 산책하기 전 점심을 먹기 위해 육전면사무소에 방문했어요.

육전면사무소 수원성균관대역점

<육전면사무소 수원성균관대역점 이용안내>

  • 영업시간 ☞ 월~금 10:00 ~ 23:00/ 토~일 12:00 ~ 22:00
  • 주차장 : 따로 마련되어 있지 않고 건너편 공용주차장 이용해야 함

육전면사무소 수원성균관대역점

 

어떤 메뉴들이 있는지 가게 앞 배너를 통해 확인할 수 있어서 좋네요.

육전면사무소 수원성균관대역점

전부터 눈여겨봤던 곳이라 바로 들어갔어요.

육전면사무소 수원성균관대역점

<육전면사무소 수원성균관대역점 메뉴>

  • 세트 1 : 불맛 국물닭발+동글이전+막걸리 26,500 ~ 세트 5 : 섞어 전+완자소고기탕+막걸리 39,000원

세트 주문시 장수막걸리 1병이 무료라 술을 드실 분들은 세트메뉴가 좋을 것 같네요.

육전면사무소 수원성균관대역점

  • 완자소고기탕, 양 많이 김치찌개, 홍합어묵탕

육전면사무소 수원성균관대역점

  • 전국 팔도 막걸리 : 가평 잣 막걸리(5,000원)부터 값비싼 해남 해창 막걸리(26,000원)까지

다양한 막걸리가 있어서 취향에 따라 골라먹기 좋아요~

육전면사무소 수원성균관대역점

  • 육전찜닭, 불맛 국물닭발, 삼합시리즈 등

육전면사무소 수원성균관대역점

  • 육전시리즈와 완자전을 비롯한 깻잎 전, 고추전, 동태 전, 해물김치전, 해물파전

육전면사무소 수원성균관대역점

  • 면류는 따뜻한 면도 있고 차가운 면도 있어요

육전면사무소 수원성균관대역점

  • 살짝 비빔밥과 함께 먹을 수 있는 육전냉면 정식과 육전비빔생면 정식
  • 육전과 함께 먹을 수 있는 육전냉면 육전정식과 육전비빔생면 육전정식

다양한 메뉴로 인해 선택하기가 참 힘드네요. 다 먹어보고 싶어요~😁

육전면사무소 수원성균관대역점

테이블 오더가 있어서 편하게 주문을 했어요.

육전면사무소 수원성균관대역점

멸치육수와 앞치마, 물, 반찬은 셀프바를 이용해야 해요.

육전면사무소 수원성균관대역점

드디어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주꾸미알가득덮밥(8,500원)과 육전냉면 육전정식(12,000원)이에요.

육전면사무소 수원성균관대역점

주꾸미도 많이 들어있고 알도 가득 들어있는 덮밥을

육전면사무소 수원성균관대역점

 쓱싹쓱싹 비벼서 먹으니 너무 맛있네요. 간이 세지 않고 적당했어요.

육전면사무소 수원성균관대역점

비빔밥에 육전까지 올려서 먹다가 국물이 생각날 때는 멸치육수를 통해 목 넘김을 쉽게 하기도 했어요.

육전면사무소 수원성균관대역점

육전에 양파절임을 얹어서 먹으니 너무 맛있어요. 치아가 약한 저에게는 약간 질긴 부분이 있긴 했지만...

육전면사무소 수원성균관대역점

육전냉면은 차가운 면을 시켜서 시원하긴 한데 육전과는 좀 안 어울렸어요.

육전은 역시 따뜻한 국물과 어울리는 것 같아요.

육전면사무소 수원성균관대역점

면은 쫄깃하니 식감도 있고 좋았어요.

육전면사소는 점심 끼니로도 좋고 저녁에 술 한잔하기에도 좋은 곳이에요.

다음에는 저녁에 가서 다양한 막걸리도 맛보면서 다른 음식도 먹어볼까 해요.

근교에 수원성균관대도 있어서 산책하기에도 좋은 육전면사무소 추천 추천 드려요~

<이상 내돈내먹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