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슈머

에어비엔비로 결제한 인천 송도 멋진 시티뷰 숙소 본문

숙박

에어비엔비로 결제한 인천 송도 멋진 시티뷰 숙소

뮤직해피 2023. 10. 8. 00:11
728x90
반응형

긴 추석연휴이긴 했지만 가족 모두 바쁜 일정이 있는 관계로 1박 2일 동안만 인천 송도에서 짧은 여행을 즐기기로 했어요.

늦게 숙소예약을 하기도 했고 저렴한 숙소를 찾다 보니 에어비앤비(전 세계적으로 운영되는 숙박 공유 플랫폼)에서 숙소예약을 했답니다. 

에어비엔비 센트로드 오피스텔

45층까지 있는 고층 오피스텔 중 저희가 묵었던 곳은 39층이었어요.

에어비엔비 센트로드 오피스텔

신발장이 꽤나 넓은 현관을 지나 

에어비엔비 센트로드 오피스텔

거실에 들어가자마자 시티뷰가 눈에 한가득 들어오더라고요. 편안한 소파와

에어비엔비 센트로드 오피스텔

TV가 있고

에어비엔비 센트로드 오피스텔

깔끔해 보이는 주방이 보였어요. 오피스텔이라 그런지 주방이 좁은 편이지만 

에어비엔비 센트로드 오피스텔

전자레인지, 전기포트, 주방세제, 키친타월,

에어비엔비 센트로드 오피스텔

조리도구, 양념통 등 기본적으로 있을 것들은 다 있네요.

에어비엔비 센트로드 오피스텔

가스레인지와 오븐도 있고요

에어비엔비 센트로드 오피스텔

그림이라고만 생각했던 이것은 밥상이었어요. 나중에서야 알았다는...

에어비엔비 센트로드 오피스텔

냉장실과 냉동실이 매우 넉넉한 냉장고도 아주 깔끔하네요.

에어비엔비 센트로드 오피스텔

주차비는 탁자 위에 놓여있는 태블릿 PC로 로그인해서 주차요금을 내야 하는데 오류가 걸리는 바람에 호스트(집주인)에게 직접 계좌이체를 했어요. 주차비는 차량 한 대당 10,000원이에요.

에어비엔비 센트로드 오피스텔

오피스텔에서 주의해야 할 사항들이 적혀 있으니 참고하시면 된답니다.

 

체크인 16시/ 체크아웃 12시

에어비엔비 센트로드 오피스텔

거실에 있는 욕실이에요. 샤워부스도 있고

에어비엔비 센트로드 오피스텔

세면대 위에는 수건과 클렌징 폼, 핸드워시등이 있고

에어비엔비 센트로드 오피스텔

욕실장에는 드라이기와 면봉, 롤화장지가 구비되어 있어요.

 

1. 큰 방

에어비엔비 센트로드 오피스텔

큰 방에는 침대 2,

에어비엔비 센트로드 오피스텔

옷장에는 옷걸이와 건조대도 있답니다. 옷걸이가 없는 숙소는 옷을 걸어둘 데가 마땅지 않아서 불편한데 이곳은 옷걸이가 많이 있어서 편하더라고요.

에어비엔비 센트로드 오피스텔

큰 방 쪽에 화장대가 있고

에어비엔비 센트로드 오피스텔

욕실이 하나 더 있어요. 하지만 이곳은 샤워부스가 없어서 좀 불편했어요. 4인이 갔는데 샤워부스는 한 곳만 있어서 할 수 없이 시간배분해서 썼답니다.


2. 작은 방

에어비엔비 센트로드 오피스텔

작은 방은 침대 하나에 목재의자가 하나 놓여 있어요. 의자에 앉아서 창문밖 구경하기에 좋더라고요.


3. 서재 같은 작은 방

에어비엔비 센트로드 오피스텔

또 다른 방에는 침대는 없고 서재 같은 공간이 있더라고요. 이 공간이 모두 모여 앉아 오손도손 얘기하기에 적격이었어요.

에어비엔비 센트로드 오피스텔

숙소에 도착한 시간이 6시 20분쯤이었는데 그때 숙소에서 찍었던 시티뷰예요.

에어비엔비 센트로드 오피스텔
에어비엔비 센트로드 오피스텔

아래 사진들은 밤에 찍은 사진이에요.

에어비엔비 센트로드 오피스텔

 역시 송도는 야경이 아름다운 도시네요. 

에어비엔비 센트로드 오피스텔

다양한 색상의 불빛들로 인해 도시가 참 아름답게 보여요.


산책 겸 구경삼아 외부로 나가봤어요.

에어비엔비 센트로드 오피스텔

추석 당일이라 보름달이 뜨긴 떴는데 날이 많이 흐려서 좀 아쉬웠어요.

인천 송도 야경

센트럴파크의 멋진 시티 야경은 너무 멋있네요.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야경

자연 속 아름다움과는 또 다른 매력이 느껴져요~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야경

호수까지 있어서 더욱 화려하게 보이는 곳이네요~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야경

악기모양의 큰 모형도 아름답고요.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야경

산책을 하다 보니 어느 재즈바에서 음악 공연이 들렸어요. 멋진 도시뷰와 호수를 바라보며 음악 공연까지 듣게 되니 따로 힐링이 필요 없더라고요. 

◈ 에어비앤비에서 예약한 센트로드 오피스텔의 단점

1. 욕실은 두 군데 있지만 샤워부스가 하나인 점.

2. 욕실과 세면대에 물이 잘 안 내려간다는 점.

3. 정수기도 없고 냉장고에 구비되어 있는 물이 없어서 물은 따로 챙겨야 한다는 점.

4. 주차비 10,000원을 따로 지불해야 한다는 점.

 

◈ 에어비앤비에서 예약한 센트로드 오피스텔의 장점

1. 3룸이라 가족단위 여행에 적합하고 청소상태 깔끔함.

2. 침대가 물컹거림이 거의 없어서 푹 자게 된다는 점.

3. 생수를 제외한 각종 조리도구나 목욕용품들이 모두 구비되어 있는 점.(양념통도 있어요)

4. 무엇보다 이곳의 장점은 고층이라 탁 트여있는 멋진 시티뷰라는 점.

5. 주변 산책코스가 멋진 공원이라는 점.

6. 식당과 카페도 많이 있어요.(저희가 갔던 날은 추석당일이라 문 닫은 곳이 많긴 했어요)

<이상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