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슈머

나주혁신도시 빛가람호수공원 숙소 호텔뷰 본문

숙박

나주혁신도시 빛가람호수공원 숙소 호텔뷰

뮤직해피 2022. 11. 30. 15:04
728x90
반응형

며칠 전 나주에 볼일이 있어 호텔 뷰에서 하루 숙박을 했어요.

나주 호텔뷰

<나주 호텔뷰>

  •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2:00

나주 호텔뷰 주차장

호텔뷰 주차장은 지하에 있는데 협소한 편이라 늦게 도착하신 분들은 차라리

나주 호텔뷰

호텔 바로 앞 공터에 주차를 하시는 게 더 편하답니다. 주차는 좀 불편할 수 있지만 주변에 하나로마트, 편의점, 카페, 음식점이 좀 있어서 식사나 필요한 물품 사는 데는  편리하네요~

나주 호텔뷰

프런트는 2층에 있고 룸은 3층부터 5층까지 있어요. 6층은 커피, 음료, 주류라고 되어 있는데 가보진 않았어요~

나주 호텔뷰

드디어 룸에 들어가 봤어요.

나주 호텔뷰

처음 들어서자마자 '오 깔끔하네'라는 느낌을 받았어요. 스타일러도 비치되어 있어서 다음날 뽀송뽀송한 상태의 옷으로 입고 나갈 수 있어 좋네요~

나주 호텔뷰

텔레비전도 편하게 침대에 누워서 보기 좋을 위치에 놓여 있어요~

나주 호텔뷰

싱글 트윈이라 짝지랑 서로 편하게 잠을 잘 수가 있었어요.

나주 호텔뷰

티테이블도 있어서 차 한잔 마시기 좋았고요~

나주 호텔뷰

화장대가 있고 넉넉한 타월과 드라이기도 있어요~

나주 호텔뷰

믹스커피와 둥굴레차 그리고 스킨, 로션, 칫솔 등 기본적인 어메니티도 마련되어 있네요.

나주 호텔뷰

커피포트도 있고

나주 호텔뷰

깔끔한 냉장고 안에는 생수도 준비되어 있어요. 그런데 옆에 음료수 넣는 자리에 칸막이가 없어서 안쪽에 생수가 놓여 있네요. 무슨 일일까요?

나주 호텔뷰

옷장 안에는 옷걸이와 가운도 준비되어 있네요.

나주 호텔뷰

욕실도 아주 깔끔해서 좋아요~

나주 호텔뷰

적당한 크기의 타월 걸이도 설치되어 있어 편리하고요.

나주 호텔뷰

세면대 위에는

나주 호텔뷰

투병한 병 안에 샴푸, 바디워시, 컨디셔너가 있고 비누와 샤워타월도 있어요.

나주 호텔뷰

5층에 자리 잡고 있는 저희 룸 창문에서 바라본 빛가람 호수공원 뷰예요. 이 사진은 저녁에 찍었던 것이고

나주 호텔뷰

이 사진은 다음날 아침에 찍었답니다.

나주 호텔뷰

바로 앞에 빛가람 호수공원이 있어서 룸에서 바라보기에도 좋고 나와서 산책하기에도 너무 좋더라고요.

깔끔한 객실, 주변에 어느 정도의 편의시설과 빛가람 호수공원도 바로 앞에 자리하고 있어서 만족스러운 곳이었어요. 숙박비도 주말 70,000원이면 적정 가격인 것 같아요. 나주에서 숙박할 일이 있다면 호텔 뷰를 강력 추천드려요~

<이상 내 돈 내 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