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슈머

담양여행 추천숙소 산토리니펜션 본문

숙박

담양여행 추천숙소 산토리니펜션

뮤직해피 2021. 11. 30. 14:06
728x90
반응형

유럽에 온 듯한 감성을 느끼게 하는 담양 산토리니펜션에서 2주 전 하루 숙박을 했어요~

담양 산토리니펜션 관리실

먼저 관리실에 들어가서 안내를 받은 후 예약한 룸으로 갔어요~

담양 산토리니펜션

산토리니펜션의 객실은 키즈룸, 패밀리룸, 디럭스, 스탠더드가 있는데 저희는 스탠더드인 1동 201호로 예약을 했어요~

가격은 10만 원인데 숙박 대전 할인을 받아서 7만 원에 결제를 했어요~😄

담양 산토리니펜션

주차는 객실 바로 앞에 하시면 된답니다~

담양 산토리니 펜션

 객실 문이 다른 곳과는 좀 다르게 생겼어요~ 창고 같은 느낌이 나기도 하네요~

담양 산토리니 펜션 내부

내부로 들어와 보니 창고 같은 문과 다르게 원룸식의 방이 정결해서 마음에 들더라고요~

담양 산토리니 펜션 내부

소파 뒤쪽으로 주방 쪽도 마음에 들고요~

담양 산토리니 펜션 내부

화이트색의 전자레인지도 있고

담양 산토리니 펜션 내부

나뭇잎의 장식도 예쁘게 걸려 있네요~

담양 산토리니 펜션 내부

1인당 인원 추가비는 20,000원이고 바비큐 대여비 20,000원, 즉석카메라 대여비는 15,000원이네요~ 바비큐 신청시간은 17:00~18:30분이니 이용하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담양 산토리니 펜션 내부

밥솥이랑 전기포트도 있고 사진은 없지만 그릇들과 냄비, 수저 등 조리도구들이 구비되어 있답니다~

담양 산토리니 펜션 내부

전기레인지 2구짜리가 있네요~ 어메니티는 칫솔, 치약, 비누가 있고 나머지 목욕용품은 욕실에 있어요~

담양 산토리니 펜션 내부

냉장고는 펜션에 비치되어 있는 것 치고는 큰 편이라 넉넉히 사용할 수 있어요~

담양 산토리니 펜션 내부

냉장고 내부도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청소가 되어 있어서 좋더라고요~

담양 산토리니 펜션 내부

일반쓰레기통과 음식물 쓰레기통도 따로 비치되어 있어요~

담양 산토리니 펜션 욕실

욕실 규모도 큰 편이고 깔끔하네요~

담양 산토리니 펜션 욕실

바디워시, 샴푸, 린스도 비치되어 있답니다~

담양 산토리니 펜션

창문 밖으로 바라본 전경이에요~ 아직 유럽에 가본 적은 없지만 사진이나 영상에서 보던 유럽에 온 것 같은 느낌이네요~

담양 산토리니 펜션

주변이 온통 유럽풍의 펜션들이라 더욱 그렇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담양 산토리니 펜션

가을산의 경치도 아름다워 보이고요~

담양 산토리니 펜션

숙박한 다음날 아침에는 늘 이런 야외벤치에서 커피 한잔 하는 편인데 이번에 갔을 때는 펜션 주변 메타프로방스 내 카페에서 커피를 테이크 아웃한 후 그곳을 구경하느라 이곳을 이용하진 않았어요~

메타프로방스

펜션 근처에 위치해 있는 메타프로방스를 잠깐 소개해 드릴게요~ 숙박하기 전 일요일 오후에 찍은 사진인데 사람들이 정말 어마어마하게 많더라고요~

메타프로방스는 휴양지로 유명한 프랑스의 도시 프로방스를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감성을 가지고 있는 곳으로, 패션거리, 디자인 공방과 체험관, 상업 공간, 그리고 연회장 등 문화와 예술, 비즈니스가 공존하는 열린 공간으로 이루어져 있답니다~ 

 

메타프로방스

열쇠고리가 각양각색으로 무수히 걸려 있는 곳도 있고 

메타프로방스

오징어 게임에 나오는 진행요원들이 입었던 옷을 입고 있는 마네킹들이 있어서 신기했어요~


사람들이 워낙 많아서 사진을 많이 찍지는 못했지만 이곳저곳 관람도 하고 음식도 먹고 커피도 한 잔 하면서 즐거운 시간 보내기 좋은 곳이더라고요~

 

담양 산토리니 펜션

깔끔한 숙소에서 하룻밤을 보내고 더 묵고 싶은 아쉬움을 뒤로하고 펜션을 나섰답니다~

숙소도 마음에 들고 펜션 인근 메타프로방스 구경도 할 수 있는 산토리니 펜션을 이용해 보시길 강력 추천드려요~

<이상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