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슈머

덕유산 근교 무주 스케치 펜션 본문

숙박

덕유산 근교 무주 스케치 펜션

뮤직해피 2021. 10. 2. 20:56
728x90
반응형

덕유산을 가보고 싶어서 미리 숙소 예약을 했어요. 거리가 좀 있다 보니 당일로 가기에는 너무 멀어서 덕유산 산행을 마치고 무주 스케치 펜션에서 하루 숙박을 했답니다~

무주 스케치 펜션

가는 길목에 '무주 스케치' 간판이 있어서 찾기는 쉬웠어요~

무주 스케치 펜션

이 길로 쭉 들어가다 보면 무주 스케치 펜션이 나온답니다~ 덕유산 근처인 데다 구천동 계곡물이 흐르고 있어서 여름에는 숙소가 꽉 찬다고 사장님께서 말씀하시더라고요~

무주 스케치 펜션
무주 스케치 펜션

여러 채의 객실 건물이 있고 건물 사이사이 간격이 넓어서 좋았어요~

무주 스케치 펜션

사장님께서 직접 키우시는지는 모르겠지만 이곳은 고양이가 5마리 이상 있더라고요. 고양이 좋아하시는 분들은 더욱 만족해하실 것 같네요~ 

신랑과 저만 갔기 때문에 예약한 룸은 D2로 비수기 주중이라 7만 원이었어요~ 예약사이트에서 카드 할인도 조금 받았고요~ 그런데 사장님께서 B3로 업그레이드를 해 주시네요~ 어제까지도 방이 꽉 찼었는데 오늘은 2팀밖에 없다고 하시면서...

 와우!~ 이게 웬 행운인지!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멋진 사장님!~

무주 스케치 펜션

공영 수영장도 있더라고요~ 이제는 추워서 이용하기 힘들겠지만 여름에는 좋을 것 같네요~

무주 스케치 펜션

원래 예약했던 D2는 최대 인원이 2명인 곳이라 소형 원룸이었는데 사장님께서 업그레이드해주신 B3는 최대 인원이 3명이라 조금 더 큰 원룸이랍니다~

무주 스케치 펜션

드디어 B3에 현관문을 열고 들어가 봅니다~

무주 스케치 펜션

들어가자마자 '깔끔하고 좋은데'라는 말이 툭 튀어나오더라고요~

무주 스케치 펜션

심플한 화장대와 드라이기도 있고 옷걸이도 있어요~

무주 스케치 펜션

욕실도 깔끔하고 넓은 편이고요~

무주 스케치 펜션

일회용 바디워시, 샴푸, 비누도 비치되어 있네요~

무주 스케치 펜션

주방도 깔끔하니 마음에 들고요~

무주 스케치 펜션

냉장고 청소상태도 좋네요~

무주 스케치 펜션

식탁 위에는 화장지와 쓰레기 봉투, 타월이 놓여 있더라고요~

무주 스케치 펜션

냄비, 칼, 집게, 가위, 수저, 도마, 쟁반, 프라이팬이 갖춰져 있고 접시와 그릇, 머그컵과 주방세제도 있어요~

무주 스케치 펜션

전자레인지와 커피포트, 조그마한 밥솥도 아기자기하니 놓여 있네요~ 기본적인 물품들이 다 갖춰져 있어요~

무주 스케치 펜션

펜션 내에 야외 그네도 있어서 이곳에 앉아서 여유 있는 시간을 가져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무주 스케치 펜션

아침에 날씨가 흐려서 선명하게 나오지 않았지만 숙소 창문에서 바라본 시골 풍경이에요~

 

무주 스케치 펜션

각 룸마다 개별 테라스가 있어서 좋아요~ 펜션에서 숙박을 할 때마다 아침에 일어나 개별 테라스에서 커피 한잔 하는 게 저에게는 힐링의 시간이 되더라고요~😊

무주 스케치 펜션
무주 스케치 펜션

안내실에 키를 반납 후 더 묵고 싶은 마음을 뒤로하고 펜션을 나왔답니다~

객실 내에 인테리어 마음에 들고 청소상태도 깔끔하고 사장님도 친절하신 무주 스케치 펜션 또 숙박하고 싶은 곳이네요~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