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슈머

송도 초밥맛집 스시웨이 본문

맛집

송도 초밥맛집 스시웨이

뮤직해피 2022. 2. 19. 15:42
728x90
반응형

구도로 통닭에 이어 송도호텔 룸에서 함께 먹었던 스시웨이 초밥 전문점을 소개해 드릴게요~

스시웨이

스시웨이는 푸르지오 월드마크 8단지 2층에 자리 잡고 있어요~

스시웨이

2층으로 올라와보니 외관이 멋진 스시웨이 건물이 보이네요~

스시웨이

<영업시간>

  • 매일 ☞ AM 11:30 ~ PM 10:00
  • 브레이크 타임 ☞ 15:00 ~ 17:00(주말/공휴일 제외)

스시웨이

스페셜 초밥부터 어린이 초밥까지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요~ 포장메뉴가 아닌 매장에서 드시는 메뉴는 종류가 더 많더라고요~ 주문을 하고 가게 내부를 쭉 둘러봤어요~

스시웨이

저희가 갔던 시간이 오후 5시가 조금 넘은 시간이라 그런지 가게에 손님은 없더라고요~

스시웨이

깔끔한 내부에 입식테이블이고 의자도 편해 보여서 가게에서 드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스시웨이

국내산 최고급 쌀로 매일 밥을 하고 모든 소스류 및 다데기는 셰프가 직접 만들어 쓴다니 너무 좋은데요~

스시웨이

송도에서 가장 오래된 초밥집이라 그런지 연예인들도 많이 방문했었나 봐요~

스시웨이

우리 가족이 주문한 메뉴는 피문어 초밥 10 pcs(17,500원), 초새우초밥 10 pcs(13,500원), 활어 초밥 10 pcs(19,500원)를 주문했어요~

스시웨이 초새우초밥

초새우에는 카로틴이라는 항산화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서 저항력을 높여주고 면역력을 증진시키는 효능이 있답니다. 또한 시력 보호 및 야맹증을 개선해 준다고 하네요~

스시웨이 피문어초밥

문어에 포함되어 있는 타우린 성분이 콜레스테롤 생성을 억제해 주고 지방 조직을 조절해 주기 때문에 비만 예방에 좋다고 합니다~

스시웨이 활어초밥

광어는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하여 성인병 예방에 탁월하다고 합니다~

스시웨이 소스류

초밥 먹을 때 기본이 되는 된장국, 초생강, 간장소스도 함께 포장이 되었어요~

스시웨이 활어초밥

광어회 길이가 이렇게 기네요~ 피문어, 초새우, 활어 초밥 모두 신선하고 너무 맛있어요~

가족인데도 먹는 방법이 다 다르네요~ 신랑은 초밥에 생강만, 애들은 초밥만, 저는 초생강과 락교까지 함께 곁들여 먹는답니다. 한 가지 공통점은 다들 간장에 찍어 먹는다는 점이죠~😄


가끔 마트에서 초밥을 사 먹을 때도 있는데 저렴한 만큼 회 신선도가 떨어지기도 하고 밥에서 묵은쌀 냄새가 날 때도 있는데 이곳 스시웨이 초밥은 밥도 맛있고 회도 신선해서 가족 모두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이상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