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슈머

코다리조림 맛집 자성화 코다리네 군포본점 본문

맛집

코다리조림 맛집 자성화 코다리네 군포본점

뮤직해피 2022. 1. 25. 18:42
728x90
반응형

매콤한 음식이 먹고 싶어서 자성화 코다리네를 방문했어요~ 

자성화 맛집 코다리네 군포본점

방송에도 나온 맛집이라 그런지 언제나 매장에 손님들이 많더라고요~ 그래서 저희는 포장 주문했어요~ 

자성화 맛집 코다리네 군포본점

영업시간 ☞ 11:00~ 21:30분

주차장은 건물 뒤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된답니다~

자성화 맛집 코다리네

음식점 외부에 이렇게 원산지 표시판이 있네요~ 

자성화 맛집 코다리네 메뉴판(출처 : 네이버 지도홈)

메뉴판을 미처 찍지 못해서 네이버 플레이스에서 도움을 받았어요~ 사이드 메뉴인 문어숙회나 골뱅이숙회도 맛있을 것 같고 튀김류나 생선구이도 맛있을 것 같아요~ 다음에는 사이드 메뉴도 먹어봐야겠네요~

코다리찜 소

코다리 조림 소(33,000원)를 포장 주문해서 집으로 가지고 왔어요~

코다리조림 소

코다리 조림(소)의 구성품은 콩나물국, 김과 간장 그리고 코다리 조림이랍니다~

콩나물국

코다리 조림과 함께 먹는 콩나물은 간이 안되어 있을 줄 알았는데 소금간이 되어 있어서 콩나물만 먹어도 밍밍하진 않더라고요~

김과 간장소스

간장에 들어간 고추가 너무 매워요~ 코다리 조림이 맵기 때문에 곁들여서 먹을 음식은 안 매운 음식들이 더 어울렸을 것 같은데 이 점이 좀 아쉬웠어요~ 하지만 이 김은 밥에 싸 먹어도 맛있고 그냥 먹어도 너무 맛있더라고요~

매장에서 김만 따로 판매도 하시네요~ 신안 곱창 김이고 판매가는 현금으로 20,000원이랍니다~

코다리찜

코다리는 간을 보호하고 칼슘 흡수를 도와 빈혈 예방에 좋다고 합니다~ 몸에도 좋다고 하니 매콤하게 보이는 코다리가 더욱 맛있게 보이네요~😀

코다리찜

밥은 집에 있는 밥으로 무와 함께 먹었어요~ 매콤한 소스의 간이 밴 무가 너무 맛있더라고요~

코다리조림

떡도 3조각 정도 들어 있어요~ 쫄깃하고 매콤해서 자꾸 손이 가는데 3조각밖에 없어서 아쉬웠어요~ 다음에 주문할 때는 떡 추가를 해야겠더라고요~ 

코다리조림

코다리 조림에 하이라이트인 코다리살... 양념에 찍어서 먹으니 두말할 필요가 없네요~ 없던 입맛도 돌아올 것 같은 매콤하면서 달짝지근한 생선살의 맛이 너무 맛있어요~ 


맛있는 매운맛인 자성화 코다리네에서 코다리 조림 드셔 보시길 강력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