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슈머

물향기수목원 근교 막국수맛집 봉평메밀고을 본문

맛집

물향기수목원 근교 막국수맛집 봉평메밀고을

뮤직해피 2022. 3. 14. 20:36
728x90
반응형

오산 물향기수목원 구경을 하기 전 점심을 먹기 위해 음식점 이곳저곳을 기웃대다가 봉평메밀고을로 들어갔어요~ 

저희는 수목원에 미리 주차를 하고 걸어갔지만 음식점 옆에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하기도 편하더라고요~

봉평메밀고을

안 그래도 며칠 전부터 신랑이 막국수를 먹고 싶어 했었는데 잘됐다 싶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새싹비빔밥도 있어서 망설임 없이 바로 들어갔답니다~

봉평메밀고을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네요

매주 월요일이 정기휴무일입니다~

봉평메밀고을 내부

좌식 테이블도 있고 입식테이블도 있어서 취향대로 골라 앉을 수가 있네요~

봉평메밀고을 내부

화장실도 가게 내부에 있어서 편하고요~

봉평메밀고을 내부

자리를 잡고 주문을 할 때만 해도 한 두 테이블에만 있던 손님들이 다 먹고 나갈 때쯤 되니 자리가 거의 찼더라고요~

모르고 간 곳이지만 이곳도 맛집인가 봐요~

봉평메밀고을 메뉴판

막국수와 칼국수도 있고 밥도 있어서 좋네요~ 감자전과 메밀전, 전병도 있고요~ 

메밀 효능

메밀에 포함되어 있는 필수 아미노산 및 비타민은 비만을 예방하고 피부미용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성인병 및 고혈압 예방에도 좋고 영양소도 풍부하다고 하니 건강에 더없이 좋은 음식이네요~

특히 간세포의 재생을 촉진하고 간의 해독 기능을 강화한다니 술 좋아하는 우리 신랑 같은 사람한테는 딱인 음식인데요~😊

메밀차

먼저 메밀차를 주시네요~ 메밀차를 좀 마시고 있다 보니

메밀전

주문한 메뉴 중 메밀전(6,000원)을 먼저 주셨어요~

간장&배추김치

이곳에 모든 음식이 국내산이라 좋네요~ 당연히 김치도 국내산이고 맛도 좋아요~👍

메밀전

단골집으로 가는 곳보다는 메밀전이 조금 더 두껍고 바삭함이 덜하지만 부드러운 맛으로 먹기에는 괜찮네요~

봉평메밀고을

메밀전을 맛있게 먹고 있는 도중 나머지 음식들도 나왔어요~

봉평메밀고을

신랑이 주문한 물막국수(8,000원)와 제가 주문한 새싹비빔밥(8,000원)이에요~

봉평메밀고을 새싹비빔밥

공깃밥을 넣고 골고루 섞어줬어요~ 밥을 다 안 넣은 이유는 함께 나온 국과 함께 먹기 위해 조금 남겨뒀어요~

밑반찬으로 나온 버섯볶음, 도라지 무침, 멸치볶음도 맛있었지만 무엇보다 저는 장국이 참 맛있더라고요~

봉평메밀고을 물막국수

신랑이 주문한 물막국수예요~

봉평메밀고을 물막국수

저도 먹어봤는데 부드러운 면에 아삭한 김치와 함께 먹으니 정말 맛있더라고요~ 시원한 국물도 좋고요~

봉평메밀고을

메밀차를 더 드시고 싶은 분들은 셀프로 드시면 된답니다~ 신랑이 계산을 하는 동안 꽃구경을 했어요~

봉평메밀고을

식물들을 너무 잘 키우셨더라고요~

봉평메밀고을

어쩜 이렇게 예쁜 꽃들이 많은지 이곳저곳을 사진에 담아봤어요~

봉평메밀고을

다양한 색깔의 예쁜 꽃들이 많아서 식당보다는 마치 화원에 와 있는 것 같았어요~

음식도 맛있게 먹고 눈호강도 제대로 한 후 물향기수목원으로 발길을 돌렸답니다~

오산대역이나 물향기수목원에 가실 분들은 봉평메밀 고을에서 식사해 보시길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