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슈머

당동 가성비맛집 당정명가불백 본문

맛집

당동 가성비맛집 당정명가불백

뮤직해피 2022. 2. 28. 13:05
728x90
반응형

며칠 전 당정 명가 불백에서 저녁으로 먹었던 음식을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영업시간>

  • 매일 10:30 ~ 24:00

당정명가불백

음식에 좀 까다로운 아들이 2년 전쯤 친구와 처음 가본 후 맛집이라며 소개해서 가봤는데 음식 맛이 정말 만족스럽더라고요~

그래서 그 후로 종종 이용하는 곳이랍니다~

주차는 골목에 하시거나 주차비가 들고 조금 걸어야 하지만 군포시 평생학습원 맞은편 공용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당정명가불백

좌식 테이블과 입식테이블 두 종류가 있어서 선택해서 자리를 잡을 수 있어요~

좌식 테이블에는 손님들이 계셔서 사진은 못 찍었네요~ㅠ

당정명가불백

주방이 오픈되어 있는데 불맛을 내며 요리하는 모습(멀리서 찍는 바람에 사진에는 잘 안 보이지만)도 보이더라고요~

당정명가불백 셀프코너

식당에서 드시는 분은 밑반찬을 셀프로 마음껏 드실 수 있어요~

당정명가불백 메뉴판

메뉴는 한식과 중식을 판매하고 있어요~ 우리 가족은 늘 한식 위주로만 먹어봤는데 중식요리를 저렴하게 판매를 하고 있기 때문에 중식을 드셔 보셔도 좋을 듯하네요~

나중에 저도 중식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중식 맛은 어떨지 급 궁금해지네요~

당정명가불백

우리 가족이 주문한 메뉴를 집으로 가지고 와서 펼쳐봤어요~

불백정식

불맛이 나는 불고기 백반정식(9,000원)이에요~

오징어불백정식

오징어 불백 정식 2인분(20,000원)이에요~ 밑반찬으로는 어묵, 무생채, 볶음김치, 마카로니 샐러드예요~ 밥 위에 계란 프라이도 있어서 너무 좋네요~😊

미역국은 매운맛을 중화시켜주는 역할을 해서 좋아요~ 밑반찬 중에는 볶음김치가 참 맛있더라고요~

당정명가불백 야채와 소스

신선한 상추와 마늘, 쌈장도 있고요~

당정명가불백 불고기

돼지고기 불고기는 매콤 달콤해서 불맛이 안나도 맛있을 것 같은데 불맛까지 나서 너무 맛있답니다~

당정명가불백 오징어불백

불고기에 오징어까지 들어간 오징어 불백 또한 말이 필요 없을 만큼 너무 맛있어요~ 이 음식 또한 불맛이 나고요~

불백정식

불맛 불고기에 계란 프라이를 밥과 함께 먹어도 맛있고

불백정식

상추에 싸서 먹어도 음~ 너무 맛있네요~


물가가 너무 올라서 식사한 끼 하기도 겁나는 세상이네요~ㅠ

당정 명가 불백은 가격도 나쁘지 않으면서 맛도 있어서 만족스러운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답니다~

<이상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