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슈머

제주감성 수원 [카페 제주] 본문

카페-디저트

제주감성 수원 [카페 제주]

뮤직해피 2021. 5. 18. 15:30
728x90
반응형

비가 많이 내린 일요일 아침에 산책하기는 힘들 것 같고 집에만 있자니 답답하기도 하고 맛있는 음식도 먹고 싶어서 신랑이랑 딸과 함께 수원에 있는 카페 제주를 방문했어요~ 올해는 도대체 왜 주말마다 이렇게 비가 자주 오는지... 영 못마땅하네요(┬┬﹏┬┬)

수원 카페제주

카페 제주의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1시까지입니다.

아쉽게도 카페 건물에는 주차할 곳이 마땅치가 않네요. 저희는 밤밭 청개구리공원에 주차를 하고 조금 걸어서 갔어요~ 하지만 밤밭 청개구리공원의 주차장이 넓지가 않아서 주차를 못할 수도 있어요. 그나마 저희는 일찍 간 데다 비도 많이 오는 날이었기 때문에 주차를 할 수 있었어요. 성균관대역 인근이라 지하철을 이용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 같아요~

수원 카페제주

막 들어서자마자 오른쪽에 레트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소품들이 많이 진열되어 있어요~ 특히 예전에 제가 쓰던 모토로라 폴더폰과 못난이 인형이 눈에 띄더라고요~ 못난이 인형은 언제 봐도 너무 귀여워요~ㅎㅎ

수원 카페제주

카운터 테이블앞에 제주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제주 돌들과 감귤나무의 사진이 보여요~ 

수원 카페제주

셀프서비스 코너에는 편하게 소파에 누워있는 자유분방한 여인의 그림이 위쪽에 걸려있고 테이블에는 컵들과 티슈, 무릎담요도 놓여 있네요~

수원 카페제주

홀 한쪽에는 투명칸막이로 되어 있는 또 다른 공간이 있어요~

수원 카페제주

제주 감성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감귤나무와 초가지붕 테이블이 있네요. 이곳에서 사진 한컷 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수원 카페제주

벽 가장자리에 장식을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 놓으셨네요~😊

수원 카페제주

제주 지도를 연상케 하는 귀여운 시계와 감귤나무도 있어요~

수원 카페제주

유리 진열장에는 제주 레몬과 수제청도 있고요

수원 카페제주

제주도에 가면 흔히 볼 수 있는 다양한 제주 초콜릿들도 보이네요~

수원 카페제주

개인적으로는 베이글과 브레드보다는 피 도그를 한 번 먹어보고 싶네요. 다음에 먹어봐야겠어요~😋

수원 카페제주

커피와 음료값이 참 착하답니다. 저희는 따듯한 아메리카노와 한라봉 에이드 그리고 리얼 딸기에이드를 주문했어요~

수원 카페제주

이 곳 카페 방문의 주목적인 브런치를 주문 안 할 수가 없죠~ 브런치 세트가 저렴해서 주문하고 싶었으나 주말은 주문이 안된다고 하시네요~(┬┬﹏┬┬) 그래서 닭다리 순쌀 치킨, 프렌치 샐러드를 주문했어요~

수원 카페제주

제주 모닥치기도 먹어보고 싶어서 중자를 주문했어요. 인원 3명이서 먹기에는 양이 벅찰 것 같긴 했지만 남으면 포장할 생각으로 3가지나 주문했답니다. 이놈의 식탐은 그날도 어김없이 발휘를 했네요~ㅎㅎ

수원 카페제주

색깔이 참 예쁜 두가지의 에이드와 커피 그리고 서비스로 주신 유과가 나왔어요~ 

수원 카페제주

딸기가 씹히는 맛이 나는 리얼 딸기에이드와 달콤하고 약간의 시큼한 맛도 나는 한라봉 에이드. 둘 다 참 맛있네요~

수원 카페제주

이곳의 커피는 기본 투샷이라 진한 커피맛을 느낄 수 있어요. 서비스로 주신 제주감귤 유과도 맛있어요~

수원 카페제주

그릴 소시지와 베이컨, 웨지감자, 미니토마토, 달걀프라이 등이 골고루 들어간 프렌치 샐러드예요. 하나같이 다 맛있네요. 보통 다른 곳은 웨지감자가 간이 많이 되어 있어서 짠맛이 강했는데 이곳은 거의 간을 안 한 듯했어요. 오히려 싱거운 맛이더라고요. 근데 이 점이 더 좋아요. 싱겁게 먹는 게 건강에는 좋으니까요~^^

수원 카페제주

닭다리 순쌀 치킨이에요. 깨끗한 기름을 쓰셨나 봐요. 치킨 맛이 바삭하면서 깔끔한 맛이었어요. 

수원 카페제주

떡볶이, 만두와 김말이 튀김, 어묵, 주먹밥, 계란, 라면사리 그리고 치즈까지 뿌려 주셨네요. 하나같이 다 맛있어요.

신랑이 정성 가득한 맛이라며 대단히 만족해하더라고요. 저하고 딸 모두 만족했던 맛이랍니다~

수원 카페제주

이날 정말 배가 터질것 같은 느낌이 들 정도로 많이 먹었어요. 이렇게 먹고도 54,400원 나와서 가격 면에서도 만족했어요~ 물론 다 먹지 못해서 치킨은 포장을 했답니다. 포장해 온 치킨을 나중에 집에 가서 살짝 데워서 먹었는데 여전히 맛있더라고요~

수원 카페제주

한꺼번에 손님들이 몰리진 않았지만 간간이 오시더라고요. 오히려 저녁시간 때가 많이들 오실 것 같아요. 맛있는 안주들이 다양하게 있고 맥주도 판매하고 있으니까요~ 더 머무르고 싶었으나 마냥 자리 차지하고 있을 수는 없어서 아쉬움을 뒤고 하고 카페를 나왔답니다.


또다시 카페 제주를 찾게 될 것 같아요. 처음 들어섰을 때 생각보다 작은 카페라 다른데 갈까도 잠깐 생각했었지만 가격도 나쁘지 않고 사장님 친절하시고 무엇보다 음식 맛이 너무 마음에 쏙 들더라고요~^^

728x90
반응형

'카페-디저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주 ☕보드로 카페  (14) 2021.06.08
충북 단양 카페산  (30) 2021.05.23
플로레도 카페 영흥점  (25) 2021.05.09
여주 티아크카페  (35) 2021.05.06
시흥 물왕저수지 숲에 숨다(多)  (12) 2021.05.02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