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슈머

건강식 육수와 소스로 맛을 낸 판교 국수맛집 [신포국수본점] 본문

맛집

건강식 육수와 소스로 맛을 낸 판교 국수맛집 [신포국수본점]

뮤직해피 2023. 8. 13. 00:10
728x90
반응형

몇 번 가 본 경험이 있는 남편이 맛집이라고 해서 국수를 좋아하는 딸과 함께 신포국수를 다녀왔어요.

신포국수 본점

<신포국수 본점>

  • 영업시간 : 매일 10:00 ~ 21:00
  • 주차장 : 건물 내 무료 주차 가능

신포국수 본점

주차를 하고 들어가니 키오스크가 제일 먼저 눈에 띄네요. 

신포국수 본점

이곳은 제일 먼저 자리부터 잡아야 해요.  그래야 테이블 번호로 주문을 하고 음식 서빙도 되니까요.

신포국수 본점

다양한 피규어가 있어서 구경하기 좋네요. 피규어에 관심 있는 분들은 더 좋을 것 같아요.

신포국수 본점

입식테이블이고 매장이 매우 깔끔하네요. 

신포국수 본점

토요일 점심때라 그런지 가족단위로 많이 왔더라고요~

신포국수 본점

대표메뉴의 사진들을 보니 다 먹어보고 싶네요.

신포국수 본점

신포 비빔국수는 예전 함경도 지방에서 즐겨 먹던 국수로 각종 야채와 과일을 한 달 이상 자연 발효시킨 몸에 좋은 유산균 소스라고 하네요.

신포국수 본점

각 메뉴에 대한 설명이 잘 되어 있어서 메뉴선택할 때 도움이 된답니다.

신포국수 본점

기본 반찬은 배추김치, 백김치가 나왔어요. 간장은 만두를 주문했기 때문에 나왔겠죠~🤗

신포국수 본점

남편은 경북 영주에서 부모님이 직접 농사지은 콩으로 매일 아침 맷돌로 갈았다는 진짜 콩국수(11,000원)를 주문했어요.

신포국수 본점

저도 먹어봤는데 국물 진하고 고소하니 맛있어요.

신포국수 본점

딸은 통영 앞바다 최상의 멸치와 완도 다시마 그리고 각종 야채를 푹 우려낸 진한 육수로 만든 잔치국수(7,500원)를 주문했어요. 

육수에 각종 야채가 들어갔다고 하는데 실제 눈으로 보이는 야채는 별로 없어서 식감을 느끼기 위해서는 김치가 필수로 필요하네요.  

신포국수 본점

제가 선택한 메뉴는 황태비빔국수(9,900원)예요.

신포국수 본점

유산균 소스와 고단백 저지방인 황태가 들어간 황태비빔국수는 달콤 매콤하면서 깔끔한 맛이에요.

신포국수 본점

노릇노릇하게 튀겨진 튀김만두(7,000원)는

신포국수 본점

고기보다는 야채가 많이 들어가 있어요. 알맞게 튀겨져서 바삭하니 맛있어요.

신포국수 본점

이곳은 연예인뿐만 아니라 스포츠 선수들도 많이 다녀갔나 봐요. 

신포국수 본점

신포국숫집은 특별한 맛의 국수는 아니었지만 적당히 쫄깃한 맛의 면발과 육수가 맛있는 집이에요. 또한 비빔국수에 들어가는 소스가 과일과 야채를 자연 발효시킨 유산균 소스라서 면을 먹었는데도 건강식을 먹은 것 같아서 만족한 식사였어요. 

가격대는 조금 비싸긴 하지만 평범한 국수에 특별한 재료들이 들어간 신포국수에서 식사해 보시길 추천드려 봅니다.

<이상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