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슈머

산본 가성비 좋은 중국요리 맛집 원챠우 본문

맛집

산본 가성비 좋은 중국요리 맛집 원챠우

뮤직해피 2023. 7. 11. 22:20
728x90
반응형

짜장면이 먹고 싶다는 딸아이를 위해 토요일 점심으로 중국요리를 먹었어요.

원챠우 산본점

전에 가서 맛있게 먹었던 산본 원챠우를 다시 찾았답니다.

원챠우 산본점

<산본 원챠우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산본로데오 공영주차장

주차는 산본로데오 공영주차장 운영개시가 되어서 이곳에 했어요. 

산본로데오 공영주차장

<산본로데오 공영주차장 운영개시>

  • 시범운영(무료) : 07.03(월) ~ 08.15(화)
  • 정식운영(유료) : 08.16(수) ~

8월 15일까지는 무료라서 저희도 무료주차를 했어요.

산본로데오 공영주차장

산본로데오 공영주차장은 3층부터 야외인 7층까지 주차가 가능하답니다.

산본로데오 공영주차장

토요일이라 그런지 5층까지 만차여서

산본로데오 공영주차장

저희는 6층에 주차를 했어요.

원챠우 산본점

주차를 한 후 10분 정도 걸어서 원챠우로 들어갔는데 이곳도 자리가 거의 꽉 차 있더라고요.

원챠우 산본점

반오픈식 주방이 보이고 여름별미와 알뜰세트 메뉴는 칠판에 따로 안내되어 있네요.

원챠우 메뉴

메뉴판에는 7,000원인 짜장면을 비롯한 면류와

원챠우 메뉴

전가복, 유산슬, 칠리중새우 등 요리 메뉴, 볶음밥, 잡탕밥등 밥류,

원챠우 메뉴

그리고 코스 메뉴도 있네요.  중국집에서 빠질 수 없는 탕수육도 있고요. 

원챠우 산본점

기본 반찬은 단무지와 생양파예요. 처음은 직원분께서 서빙해 주시고

원챠우 산본점

추가는 셀프코너를 이용하셔야 해요.

원챠우 산본점

알뜰세트라서 탕수육 양이 적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많이 나오네요. 바삭해서 너무 맛있더라고요. 찍먹인 우리 가족은 이렇게 소스가 따로 나오는 게 좋아요. 

원챠우 산본점

짬뽕은 텁텁하지 않고 깔끔한 국물맛이 좋았어요. 

원챠우 산본점

짜장면은 곱빼기로 시켰어요. 면을 비벼먹은 후 공깃밥을 주문해서 남은 소스에 밥까지 맛있게 비벼 먹었답니다. 3인이 가서 배부르게 먹었어요.

원챠우 산본점

짜장, 짬뽕, 탕수육 구성인 알뜰세트에 곱빼기와 공깃밥까지 해서 총 27,000원이면 가격도 나쁘지 않네요. 전에 갔을 때 잡탕밥을 먹었었는데 양도 많고 정말 맛있더라고요~

일부러 먼 곳에서 찾아와 먹을 정도의 특별한 곳은 아니지만 맛도 좋고 양도 많으면서 가격도 합리적인 중국요릿집 원챠우를 추천드려 보아요~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