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슈머

고급스럽지만 비싸지 않은 숙성삼겹살 맛집 삼겹식당 본문

맛집

고급스럽지만 비싸지 않은 숙성삼겹살 맛집 삼겹식당

뮤직해피 2023. 7. 16. 17:30
728x90
반응형

7월 첫날부터 삼겹살을 먹고 싶어 하는 아들을 위해 삼겹식당을 찾았어요.

삼겹식당

동네에 삼겹살집이 워낙 많아서 어디로 갈까 고민하다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삼겹식당을 가보기로 했어요. 

<삼겹식당 영업시간>

  • 평 일 13:00 ~ 23:00
  • 토/일 12:00 ~ 23:00

삼겹식당

가게 안은 만석이라서 대기하는 중에 삼겹한상차림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되어 있는 사진을 바라보며 기다리고 있었어요.

삼겹식당

15분 정도 대기 후 들어간 내부모습은 깔끔하고 테이블은 입식이에요.

 

삼겹식당

이곳도 숙성고기를 사용하고 있네요. 숙성된 고기가 확실히 더 맛있죠!

삼겹식당 메뉴판

수입육보다는 가격대가 좀 있는 편이긴 하지만 국내산 돼지 100%라서 그 점을 감안하면 저렴한 편에 속하네요~

삼겹식당

제일 먼저 해독주스라는 걸 주는 데 키위주스 같았어요~

삼겹식당

모든 접시와 수저가 고급스러워 보이는 놋그릇이라서 대접받는 느낌이 들었어요. 또한 수저, 냅킨등이 어디에 있는지 표시되어 있어서 처음 한국에 오는 외국인들도 쉽게 알아볼 수 있을 것 같아요~

군포 삼겹식당

브런치를 먹는 것 같은 느낌을 주는 비타민C와 섬유소가 풍부한 리코타치즈 샐러드를 비롯해서 견과류 파절이, 숙성김치, 명이나물, 견과류 쌈장, 상추등 밑반찬이 푸짐해서 너무 좋더라고요~

군포 삼겹식당

된장찌개도 서비스로 나왔어요. 구수하고 맛있어서 바닥이 보일 때까지 다 먹었답니다. 추가 시에는 3,000원을 내야 해요~

군포 삼겹식당

저희가 주문한 건 국내산 생삼겹살(180g- 14,000원) 1인분과

군포 삼겹식당

국내산 대패삼겹살(150g-12,000원) 2인분을 주문했어요~

군포 삼겹식당

삼겹살과 대패삼겹살이 지글지글 구워지는 모습을 영상으로 담으면서 군침이 확 돌아서 어서 빨리 먹고 싶더라고요~😄

군포 삼겹식당

기름에 구워지는 김치 또한 놓칠 수 없죠. 김치를 구워서 밥과 함께 먹기도 하고 삼겹살과 먹기도 했어요. 

군포 삼겹식당

상추에 고기를 얹고 파절이, 백김치, 쌈장과 함께 싸서 먹으니 와!~ 정말 맛있네요. 파절이도 양념이 맛있게 버무려져서 너무 맛있더라고요~

군포 삼겹식당

비빔냉면(7,000원)도 주문해서 셋이서 나눠 먹었어요~ 

군포 삼겹식당

육수도 조금 넣어서 비벼 먹었어요. 면이 쫄깃하고 맛있어요. 양념맛은 아주 맛있다는 아니고 그냥 맛있다 정도예요~

군포 삼겹식당

비빔밥(1인분 3,000원)은 2인분 주문했어요. 주방 쪽에서 밥을 비빈 후 테이블로 와서 돌판에 쫙 깔아 주시더라고요~

돌판에 좀 더 데운 후 먹어보니 아니나 다를까 역시 맛있네요~ 배가 부른데도 자꾸만 손이 가더라고요~


테이블이 완전 오픈식이고 워낙 손님들이 많아서 여기저기 떠드는 소리에 좀 정신없긴 하지만...

직원분들 친절하시고 밑반찬 푸짐하고 국내산 돼지 100%이면서 숙성고기라서 고기도 신선하고 맛있는 삼겹식당 재방문의사가 당연히 있는 곳이랍니다~

<이상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