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슈머

개별식사 가능한 삼청동 샤브 판교 아이스퀘어점 본문

맛집

개별식사 가능한 삼청동 샤브 판교 아이스퀘어점

뮤직해피 2023. 1. 10. 11:24
728x90
반응형

판교에 볼 일이 있어 갔을 때 점심을 먹기 위해 삼청동 샤브집을 갔어요. 주변에 회사가 많아서 이 건물 음식점들은 평일에만 잘될 것 같지만 이곳은 호텔, 롯데시네마가 있고 키즈카페까지 있어서 그런지 주말에도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삼청동 샤브 판교 아이스퀘어점

 

<삼청동 샤브 판교 아이스퀘어점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판교 아이스퀘어 주차장>

  • 호텔이용 시 : 1개 객실당 1대 무료 주차 가능
  • 영화관 이용고객 : 3시간 이용 할인가 1,000원
  • 파이머스몰 이용 고객 : 1만 원 이상/ 2시간 이상, 2만 원 이상/ 3시간, 3만 원 이상 / 4시간(최대 4시간)

삼청동 샤브 판교 아이스퀘어점

삼청동 샤브는 오픈되어 있는 음식점이에요. 좌석은 입식테이블에 4인좌석이 대부분이고 위 사진처럼 혼밥이 가능한 좌석도 마련되어 있어요.

삼청동 샤브 판교 아이스퀘어점

점심 피크시간인 1시가 넘은 시간에 갔기 때문에 대기가 좀 있었어요. 조금 기다리다가 자리가 생겨서 들어갔어요.

삼청동 샤브 판교 아이스퀘어점

각 테이블마다 태블릿메뉴판이 있어서 일일이 직원을 부르지 않아서 좋아요~

삼청동 샤브 판교 아이스퀘어점

<삼청동샤브 메뉴>

  • 멸치샤브 11,900원(우삼겹)/ 12,900원(목심)
  • 된장샤브, 간장샤브, 얼큰샤브, 마라 샤브 12,900원(우삼겹)/ 13,900원(목심)
  • 편백찜 13,900원(우삼겹 150g)/ 19,900원(우삼겹 250g)

삼청동 샤브 판교 아이스퀘어점

밥과 국, 김치, 3가지 소스를 담을 수 있는 종지와 개인앞접시 하나가 기본세팅이네요.

삼청동 샤브 판교 아이스퀘어점

칠리소스, 땅콩소스, 겨자소스를 각각 먹을 만큼 종지에 담았어요.(소스명칭이 정확한지는 모르겠네요.)

삼청동 샤브 판교 아이스퀘어점

개인 인덕션에 편백찜을 타이머와 함께 올려 주셨어요. 타이머가 울리면 알람과 인덕션을 끄고 드시면 돼요. 계속 울리면 직원이 와서 꺼주시기도 하고요.

삼청동 샤브 판교 아이스퀘어점

제가 주문한 편백찜(우삼겹 150g 13,900원)이에요. 가장 밑에는 숙주나물이 깔려있고 그 위로는 우삼겹 그리고 팽이버섯, 느타리버섯, 쌈케일, 비트잎, 호박, 양배추, 당근등이 올려져 있네요. 그냥 먹기에는 심심해서 3가지 소스에 골고루 찍어 먹으니 너무 맛있네요. 

삼청동 샤브 판교 아이스퀘어점

짝지가 주문한 간장샤브(우삼겹 12,900원)예요. 편백찜과 같은 재료들로 이루어져 있고 샤브샤브인 만큼 육수에 데쳐서 소스에 찍어 먹으면 이 또한 맛있죠. 건강한 맛이라 더욱 좋고요. 그래서 샤브샤브를 즐겨 먹는 편이랍니다.

삼청동 샤브 판교 아이스퀘어점

우삼겹과 각종 채소를 다 먹은 후 칼국수를 넣어서 먹었어요. 면종류를 좋아하는 제가 짝지 칼국수를 거의 다 먹었네요~😅

다행히 짝지는 칼국수를 좋아하지 않아서 맛만 봤고요. 면은 다른 칼국수에 비해 얇은 편이라 금방 익더라고요. 

삼청동 샤브 판교 아이스퀘어점

양이 부족한 짝지는 영양죽(2,000원)을 추가로 주문했어요. 김가루, 당근, 파가 들어있는 공깃밥과 달걀, 참기름이 왔어요~

삼청동 샤브 판교 아이스퀘어점

짝지가 만든 영양죽은 볶음밥도 아니고 죽도 아닌 중간정도의 죽밥(?)이 만들어졌어요. 비주얼은 그냥 그랬지만 맛은 좋네요~😊

 

개인별로 음식이 나와서 깔끔하고 위생적이긴 하지만 가격이 좀 비싸다는 생각을 했어요. 다른 샤브샤브집은 죽이나 볶음밥까지 포함된 가격을 이곳에서는 추가주문 해야 했기 때문에 그 점이 좀 아쉽더라고요. 그 점을 제외하고는 직원 친절도나 음식맛 재료의 신선함은 대체로 만족했답니다.

<이상 내 돈 내 먹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