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슈머

파주 헤이리마을 매콤한 낙지덮밥 [낙지생각] 본문

맛집

파주 헤이리마을 매콤한 낙지덮밥 [낙지생각]

뮤직해피 2022. 5. 26. 21:20
728x90
반응형

파주 헤이리 마을을 참으로 오랜만에 가봤어요. 집에서 아침 일찍 출발해서 이곳저곳을 구경하다 보니 점심때가 되어서 낙지 생각을 가게 됐어요~

파주 헤이리마을 낙지생각

차로 이동하다 보니 낙지 생각이 보이길래 무작정 들어가 봤어요. 건물 앞에 주차할 곳이 아주 넉넉히 있어서 좋네요~

파주 헤이리마을 낙지생각

  • 영업시간 ☞ 11:30 ~ 22:00
  • 휴 무 일 ☞ 매주 화요일

파주 헤이리마을 낙지생각

낙지가 살고 있는 노란 낙지 수족관도 있어요~

파주 헤이리마을 낙지생각

문이 열려 있어서 당연히 오픈한 거라 생각하고 들어갔는데 '아니 이런 오픈전이지 뭐예요'~ 오픈전까지 30분가량을 기다렸어요~ 다행히 식당 내부 의자에 앉아서 기다리긴 했지만요~ 

파주 헤이리마을 낙지생각

직원분들은 오픈 준비 중이라 바쁘게 움직이고 계시더라고요~ 기다리는 동안 가게 여기저기를 다니며 사진을 찍을 수 있어서 그리 나쁘지만은 않았어요~

파주 헤이리마을 낙지생각

 

낙지 생각은 육수, 김치, 식혜를 직접 만든다고 하네요. 사진 찍느라 글 내용은 제대로 안 봐서 식혜가 있는 줄 몰랐네요. 

이 글을 올리면서 뒤늦게 봐서 식혜 맛을 못 본 게 너무 아쉬워요~ㅠ

파주 헤이리마을 낙지생각

오픈되어 있는 주방과

파주 헤이리마을 낙지생각

많은 입식테이블이 놓여있는 넓은 실내공간,

파주 헤이리마을 낙지생각

셀프코너도 있어요~

파주 헤이리마을 낙지생각

처음 반찬은 직원분께서 서빙해 주시고 추가로 필요한 반찬은 셀프코너를 이용하시면 된답니다.

파주 헤이리마을 낙지생각

음식점에 예쁘장한 정원도 있어서 보기 좋았어요~

파주 헤이리마을 낙지생각

오픈전에는 한적해 보이는 정원이 12시쯤 되니 북적북적 대더라고요~ 아이 있는 집들은 이곳 정원에서 아이와 함께 짧은 산책을 즐기시기도 하고요~

파주 헤이리마을 낙지생각

낙지 생각의 메뉴는 강추 메뉴인 낙지연포탕과 샤부샤부 고기도 있고 히트 메뉴인 한우육회 탕탕이와 산 낙지 탕탕이도 있네요~

파주 헤이리마을 낙지생각

낙지덮밥, 전복죽, 새우 딤섬, 해물파전, 새우튀김과 요리류인 낙지볶음과 낙지 해물찜도 있고요.

골고루 드시고 싶은 분들은 세트메뉴를 주문해 드시면 좋겠네요~

파주 헤이리마을 낙지생각

오픈 시간인 11시 30분이 되자마자 물 서빙을 이 로봇이 하더라고요~ '모든 서빙을 로봇이 하나' 생각했었는데 물만 로봇이 하고 나머지는 직원분들이 직접 하셨어요~

파주 헤이리마을 낙지생각

밑반찬으로는 초절임 고추, 달걀말이, 나물, 배추김치, 샐러드가 나오네요~

파주 헤이리마을 낙지생각

드디어 저희가 주문한 낙지덮밥 2인분(24,000원)이 나왔어요~

파주 헤이리마을 낙지생각

콩나물, 양배추, 김, 치커리 그리고 가장 중요한 낙지가 들어있네요~

파주 헤이리마을 낙지생각

쓱싹쓱싹 비벼서 먹으니 너무 맛있어요. 원기회복, 성인병/ 빈혈 예방, 두뇌발달, 간 기능 개선과 고단백 저칼로리라 다이어트 효과까지 있는 낙지는 정말 엄지 척입니다~😄

파주 헤이리마을 낙지생각

맛집인지 모르고 간 식당이 맛집이라 만족스러운 점심을 마친 후 집으로 향했답니다. 


헤이리 마을 구경도 하시고 건강에도 좋고 맛도 좋은 낙지요리를 드셔 보시길 추천드려요~

<이상 내 돈 내 먹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