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슈머

건강밥상 산채나물맛집 [오대산채나라] 본문

맛집

건강밥상 산채나물맛집 [오대산채나라]

뮤직해피 2022. 5. 3. 17:35
728x90
반응형

강릉여행을 갔다가 집으로 가는 길에 평창을 들러 점심을 먹었어요~

오대산 산채나라

신랑이 전에 먹었던 곳인데 음식이 맛있다며 함께 가자고 하더라고요~

오대산 산채나라

음식점 앞에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있네요~

<영업시간>

매일 08:30 ~ 20:00

오대산 산채나라

네 덕 내 탓이라는 문구가 눈에 띄더라고요~ 모든 사람이 이렇게만 살면 싸울 일은 거의 없겠네요~ 물론 쉬운 일은 아니지만요~😄

오대산 산채나라

신발을 벗고 방으로 들어갔어요~ 입식테이블과 좌식 테이블이 있는데 저희는 입식테이블을 선택했어요~

오대산 산채나라

안쪽으로도 넓은 공간이 또 있어요~ 생각보다 꽤 넓은 식당이더라고요~

오대산 산채나라

정식은 2인 이상 주문이 가능하고 정원 주문 시 리필도 가능하네요. 나물전 리필은 5,000원 추가이고요~

별미음식과 백반, 돌솥밥, 어린이 메뉴인 한우 불고기 덮밥도 있어요~

아무래도 산채나물은 대부분의 어린이들이 안 좋아하니 어린이 메뉴가 따로 있는 게 좋네요~

오대산 산채나라

밑반찬이 정갈스럽게 차려졌어요~

오대산 산채나라

배추김치, 도토리묵, 두부전, 각종 나물들,

오대산 산채나라

깍두기, 김, 고추가 세팅되었어요~

오대산 산채나라

시커먼 막장으로 만들어진 된장찌개가 참 맛있더라고요~

오대산 산채나라

나물 돌솥밥이 나왔어요~

오대산 산채나라

저희가 주문한 개두릅 돌솥밥(15,000원)과 곰취 돌솥밥(15,000원)이에요~

오대산 산채나라

김이 모락모락 나는 돌솥밥이 정말 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요~

오대산 산채나라

돌솥에서 밥을 떠서 간장소스와 비벼서 그냥 먹어도 맛있고

오대산 산채나라

이렇게 김에 싸서 먹어도 맛있네요~

오대산 산채나라

돌솥이라 누룽지를 만들어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오대산 산채나라

산채밥 누룽지 구수하니 맛있어요~

오대산 산채나라

건강식 밥상을 다 먹은 후 커피를 마실 수 있는 별채 같은 공간이에요~

오대산 산채나라

강원도 특산물인 감자떡, 각종 꿀, 된장,

오대산 산채나라

메밀국수, 황태채, 산채나물들도 판매되고 있네요~

오대산 산채나라

관절에 좋은 개두릅(엄나무순이라고도 함)과 비타민C가 풍부해서 감기와 노화방지에 좋은 곰취 돌솥밥을 맛있게 먹고 집으로 향했답니다~

몸에 좋은 각종 산채나물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오대산 산채나라에서 건강식의 한 끼 식사해보시길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