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슈머

안양 박달 중화반점 본문

맛집

안양 박달 중화반점

뮤직해피 2021. 3. 7. 18:10
728x90
반응형

불금인 저녁... 아들이 짜장면이 먹고 싶다고 하길래 예전에 맛있게 먹었던 중국집이 생각나서 다시 찾게 되었어요.

지인 소개로 알게 된 곳인데, 꽤 괜찮다고 생각한 곳이에요.

입구가 좀 독특하게 생겼죠?~

간판이 없다면 중국집이 아닌 것 같은 곳이에요.

독특하고 고급스러워 보여서 왠지 가격이 비쌀 것 같기도 하지만, 생각처럼 그리 비싸지 않아서 다행인 곳이죠~

중화반점 메뉴판

메뉴는 이렇게 다양하게 있답니다. 요리메뉴도 가격이 착해요~

요즘은 양이 좀 적더라도 좀 더 저렴하게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곳이 좋더라고요.

내부모습이에요. 깔끔한 인테리어가 마음에 드네요~

이곳은 올 때마다 사람들이 많아서 식사시간을 좀 피해서 가시면 좋아요

이날 저희가 간 시간은 6시가 조금 넘는 시간이었어요. 그래도 가게에 손님들이 많이 있었답니다.

박달동 중화반점

저희가족은 짬뽕, 짜장면, 잡탕밥, 찹쌀탕수육을 주문했어요.

평상시 같으면 아들이 많이 먹는 편이라 부족하다 했을텐데 이날은 아들이 점심을 3시에 먹고 온터라 

이 음식만으로도 충분히 배부르게 먹었답니다. 

박달동 중화반점

짜장면이 윤기가 좔좔 흐르는 게 너무 맛있게 보이죠~  보이는 것 뿐만 아니라 직접 먹어봐도 맛있답니다.

삼선짬뽕

해물을 좋아하는 딸아이는 삼선짬뽕을 주문 했어요. 

삼선짬뽕은 신선한 해물과 얼큰한 국물맛이 일품이에요. 양도 많답니다~

고기를 좋아하시는 분이면 고기짬뽕을 주문해서 드셔도 맛있어요~

잡탕밥도 정말 맛있어요. 싱겁게 먹는 편이라 그런지 밥이 조금 더 있었으면 하는 아쉬움은 있었어요. 

그래도 이또한 맛있게 먹었답니다.

박달동 중화반점
박달동 중화반점

가장 맛있는 찹쌀탕수육이에요.

겉은 바삭 안은 부드러운 맛이 튀긴음식의 진리죠~~~

이 맛이 딱 그래요. 소스도 너무 맛있고요. 곁들여 나온 새싹도 마음에 들어요. 

이 곳을 찾는 이유가 바로 이 찹쌀탕수육 때문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랍니다.

박달2동 행정복지센터 주차장

전에 왔을 때는 주차할 곳이 마땅치 않아서 그냥 이면도로에 주차를 하고 식당에 들어갔었어요.

이번에는 주차비를 내더라도 안전한 곳에 주차를 해야겠다고 해서 복지센터 주차장으로 들어갔답니다.

그런데 이런 행운이...

주차비를 내더라도 그리 비싼편은 아니었지만, 18:00시 이후로는 무료개방이네요~

중화반점에 식사하러 가실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하네요. 이 곳에서 조금만 걸어가면 되니까요~

음식도 맛있고 가격도 저렴한 중화반점에 가서 식사 해 보시길 추천 드려요~

728x90
반응형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충남 예산 수덕골미락  (0) 2021.03.11
당동 낙원갈비집  (0) 2021.03.09
노걸대 감자탕 가마 삼겹 짜글이  (0) 2021.03.05
반월호수 3대 메밀막국수  (0) 2021.03.03
군포 삼성마을 숯겹살집  (0) 2021.03.01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