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슈머

뚜레쥬르 케이크-크리스마스 모카 타운 본문

카페-디저트

뚜레쥬르 케이크-크리스마스 모카 타운

뮤직해피 2021. 12. 26. 22:29
728x90
반응형

크리스마스날 케이크를 꼭 먹어야 한다는 딸로 인해 뚜레쥬르에서 미리 예약한 케이크로 성탄절의 기분을 좀 내봤어요~

뚜레쥬르 케이크

뚜레쥬르는 1997년 구리 교문점에 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꾸준히 사랑받아온 베이커리 브랜드랍니다~

뚜레쥬르 케이크

크리스마스 케이크라 그런지 상자에 산타할아버지 사진도 있고 눈이 쌓여있는 나무의 모습 등 알록달록 꾸며져 있네요~

뚜레쥬르 케이크

드디어 케이크 오픈을 해 보았어요~

크리스마스 모카 타운 케이크

짜잔 너무 귀엽고 예쁘네요~ 크리스마스 모카 타운 케이크이고 가격은 26,000원(예약을 한 거라 조금 할인된 금액)이랍니다~

  • T멤버십/ KT 멤버십/ LG U+LTE 멤버십 3사 멤버십 할인이 다 되네요~ 할인율은 통신사마다 조금씩 다르니 해당되는 통신사 할인을 확인해 보시고 이용하세요.
  • CJ카드, CJ ONE 삼성/신한카드 등 제휴된 카드 할인도 있으니 참고하시고요.
  • CJ상품권, 문화상품권, 쇼핑문화 상품권, 해피머니 상품권, 도서문화상품권, 국민관광 상품권, SK상품권 등 대부분의 상품권 사용도 가능하답니다. (일부 특수 점포: 마트, 병원, 휴게소, 공항 등의 경우 혜택이 제외될 수 있어요)

평상시에 뚜레쥬르에서 판매되는 클래식 모카케이크에 크리스마스 장식들로 꾸며놓은 것 같아요~

크리스마스 모카 타운 케이크

동화에서 나올법한 예쁘장한 집에 불이 켜지더라고요~

그래서 거실 불을 끄고 데코 장식인 집에 무드등을 켜 봤어요~

크리스마스 모카 타운 케이크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조금이라도 즐길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트리 장식이 집에 있는데도 귀찮아서 올해는 그냥 패스했더니 좀 썰렁하긴 하네요~ㅠ

강원도에는 눈이 많이 와서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보냈다던데, 제가 사는 곳은 눈은 안 오고 춥기만 엄청 추워서 외출도 하기 힘들 정도였어요~ 그래도 집에서 온 가족이 모여 이렇게라도 성탄절을 보내는 것도 나쁘진 않더라고요~

크리스마스 모카 타운 케이크

케이크를 조금 잘라서 먹어봤어요~ 속은 모카향이 가득한 빵으로 되어 있고 위에는 시럽이 뿌려져 있어서 달콤하면서 부드러운 맛이 미각을 자극하더라고요~


항상 케잌을 맛보기 전에는 '조금만 먹어야지'라는 생각을 하는데 막상 먹다 보면 어느새  많은 양이 제 배속으로 들어가 버리는 결과를 초래하게 되네요~ㅠ 그래도 맛있게 먹었으니 살은 좀 찌더라도 정신건강에는 좋겠죠~😄

<이상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