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슈머

소솔(SOSOL)카페 배곧점 본문

카페-디저트

소솔(SOSOL)카페 배곧점

뮤직해피 2021. 7. 20. 15:42
728x90
반응형

7월 첫째 주 일요일 오후에 시흥에 자리 잡고 있는 소솔 카페를 다녀왔어요~

시흥 카페 배곧점 소솔

전에 갔었던 카페로 가는 도중에 소솔이라는 카페를 보고 외부모습이 아기 자니 하니 예쁘게 보여서 그냥 소솔로 가보기로 했어요~

시흥시 공영주차장

카페 앞에는 주차할 자리가 없어서 카페 가까이에 있는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했어요~

시흥시 공영주차장

공영주차장이라 평일에도 최초 30분에 300원밖에 안 하지만 일요일과 공휴일은 무료개방이라 저희는 무료주차를 했어요~😊

시흥 카페 배곧점 소솔

외부 테이블에서 마시고 싶었지만 흐린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더운 날씨라서 내부로 들어갔어요~

영업시간은 매일 11:00~20:00이고 매주 수요일 휴무입니다~

시흥 카페 배곧점 소솔

제주도를 연상시키는 그림이 그려져 있네요~ 말, 해녀, 돌하르방 등등...

카운터에 장식들도 깔끔하니 예쁘네요~

시흥 카페 배곧점 소솔

부엉이 인형이 귀엽고 예뻐요~ 꽃차도 판매하고 계시더라고요~

시흥 카페 배곧점 소솔

소솔에서 만나는 인생커피가 너무 시원하고 맛있게 보이네요~

흉상의 조각상들이 아름답네요~ 미술에는 영 소질이 없는 저로서는 이런 미술작품을 볼 때마다 '어떻게 이렇게 만들 수 있을까?'라는 생각이 들어서 참으로 신기해요~

시흥 카페 배곧점 소솔

비가 조금씩 내리는 날이라 그런지 진열장에 습기가 많이 차 있어서 선명하게 보이지가 않네요~ㅠ

시흥 카페 배곧점 소솔

커피와 라떼류가 다양하게 있고요~

시흥 카페 배곧점 소솔

스무디와 빙수류도 있어요~

시흥 카페 배곧점 소솔

에이드와 차종류도 많고요~ 무엇보다 가격이 참 착해서 좋아요~😊

시흥 카페 배곧점 소솔

컵 받침대도 소솔이라는 카페명이 찍혀 있네요~

시흥 카페 배곧점 소솔

저희가 주문한 아메리카노(3,500원)와 자몽에이드(4,500원) 그리고 카스텔라 초코(3,000원)예요~

아메리카노는 진하면서 고소한 맛이었어요. 자몽에이드는 같이 간 지인이 주문한 거라 맛은 잘 모르겠네요~ㅠ

시흥 카페 배곧점 소솔

크림 치즈롤(3,500원)도 주문했답니다~

안에 크림이 듬뿍 들어있어요~ 겉은 바삭하면서 쫄깃하고 내부는 부드러운 크림과 촉촉한 빵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엄청 맛있어요~ 

시흥 카페 배곧점 소솔

카스텔라 초코 플레이팅이 참 예쁘면서도 먹음직스럽게 보여요~ 

시흥 카페 배곧점 소솔

위에는 생크림이 있고 안에는 초코크림이 들어 있어서 부드럽고 달콤하답니다~ 너무 맛있어요!~

시흥 카페 배곧점 소솔

커피와 맛있는 빵을 먹으며 지인과 담소를 나누는 좋은 시간을 보냈답니다~

깔끔하고 아기자기한 카페 모습도 좋았고 커피와 빵도 맛있어서 좋았어요. 무엇보다 가격도 저렴해서 너무 마음에 드는 카페예요. 주변에는 예쁘게 지어진 전원주택들도 구경할 수 있어서 더욱 좋답니다~ 재차 방문할 의사가 충분한 곳이에요~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