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슈머

팔당 물안개공원 본문

국내여행/산책하기 좋은 공원

팔당 물안개공원

뮤직해피 2021. 4. 21. 12:57
728x90
반응형

그동안 가보진 않았던 경기도 광주에 가보았어요. 이곳의 경치가 너무 좋다고 신랑이 가보자고 하더라고요.

자가용을 이용해서 물안개공원까지 가는 길에도 경치가 참 아름다웠어요~

팔당 물안개공원

늦게 가면 차가 막힐 것 같아서 아침 일찍 나온 데다 주변에 산이 많아서 그런지 많이 추웠어요~

팔당 물안개공원은 생태환경의 보호를 위해 제한시간이 있어요. 하절기는 20시부터 05시까지 동절기는 18시부터 07시까지 야간 출입을 금지하니 참고하세요~

팔당 물안개공원

물안개공원은 면적이 넓긴 하지만 다른 곳에 비하면 볼거리는 많이 없는 편이에요. 그래도 주변에 산들과 팔당호가 멋스러워서 자연의 경치를 즐기면서 산책을 할 수가 있어요.

팔당 물안개공원

너무나 아름다운 팔당호랍니다~

팔당 물안개공원

평화스럽고 고요해 보여서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네요~

팔당 물안개공원

언덕 위에 나무가 있는 모습이 참으로 아름답네요~

팔당 물안개공원

나무로 둘러싸인 이런 흙길 너무 정겨워 보여서 좋아요~

팔당 물안개공원

경치가 너무 아름답죠!~ 이곳 벤치에 앉아서 햇볕을 쬐며 독서하기에 딱 좋을 것 같아요~

팔당 물안개공원

수질오염을 예방하는 안내판이 있네요. 쌀뜨물 재활용, 잔 찌꺼기 거르기, 폐식용유 처리하기, 세제 적정량 사용하기. 환경을 위해 모두들 실천하는 게 좋겠죠!~

팔당 물안개공원

쓰레기통 없는 공원들이 많은데 여기는 쓰레기통이 있어서 좋아요. 없으면 오히려 여기저기 버려지는 쓰레기가 많더라고요~

팔당 물안개공원

나오다 보니 입구 쪽에 유아 숲 체험원이라는 곳이 있네요~

팔당 물안개공원
팔당 물안개공원

주로 나무를 이용한 놀이시설이 대부분이네요. 아이들한테 색다른 경험일 것 같아요~

팔당 물안개공원

물안개공원은 산책하기에도 좋지만 라이딩하기가 더 좋은 것 같아요~ 그래서 그런지 자전거 대여소가 있더라고요~

사진에는 흐리게 나왔지만 1시간에 1인용 자전거는 4,000원이고 2인용 자전거는 8,000원입니다.

팔당 물안개공원

이번에 갔을 때는 산책만 했었지만 다음에는 자전거를 대여해서 라이딩을 해볼 생각이에요~

팔당 물안개공원

자연경관을 바라보면서 라이딩하기에 적합한 곳이랍니다.

팔당 물안개공원

이렇게 자전거길이 쭉 이어져 있어요~

팔당 물안개공원

멀리서 봤을 때는 자전거에 관련된 시설 인가보다 했는데 가까이서 보니 화장실이었어요~ㅎㅎ

팔당 물안개공원

입구 쪽에 이렇게 조그마한 미로길도 있답니다.

아름다운 자연경치를 보면서 산책도 하고 라이딩도 할 수 있는 팔당 물안개공원 방문해 볼만할 거예요~😊


728x90
반응형

'국내여행 > 산책하기 좋은 공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시화나래 철새도래지&셀프 카페 결  (26) 2021.05.07
시흥시 갯골 생태 공원  (12) 2021.05.01
변산반도 국립공원  (2) 2021.04.10
영종도 씨사이드 파크  (0) 2021.03.30
수원 만석공원  (0) 2021.03.24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