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슈머

호수뷰보며 산책하기 좋은 동탄호수공원 본문

국내여행/산책하기 좋은 공원

호수뷰보며 산책하기 좋은 동탄호수공원

뮤직해피 2022. 10. 20. 21:38
728x90
반응형

10월에 들어선 첫째 날에는 동탄 호수공원으로 산책을 다녀왔어요.

동탄호수공원

집에서 가까우면서 산책하기 좋은 곳을 찾다 보니 동탄 호수공원이 좋을 것 같아 찾게 된 곳이에요~

동탄호수공원

동탄 호수공원은 지하주차장이 넓게 자리 잡고 있어서 주차 걱정은 없네요~

동탄호수공원 주차장

<동탄 호수공원 지하주차장 운영현황>

  • 유료 운영기간 : 매일 09:00~24:00
  • 주차요금 : 1시간 초과 ~ 3시간 이하 ☞ 1,000원 / 3시간 초과 10분당 500원 / 전일주차   10,000원

최초 60분은 무료예요. 주차요금이 저렴해서 부담이 없네요~

동탄호수공원

주요 공간으로는 운탑원, 네스트 가든, 수변문화공원, 현자의 정원, 창포원, 제방기로원이 있어요. 카페와 매점도 있고요~

동탄호수공원

바람 따라 돌고 있는 색색의 바람개비도 있고

동탄호수공원
동탄호수공원

다양한 꽃들도 아름답게 피어 있네요~

동탄호수공원

호수와 어울려 보이는 아파트도 보이고요~

동탄호수공원 전망대

전망대가 보이길래 올라가 봤어요~

동탄호수공원

전망대에서 보니 공원이 잘 조성되어 있다는 게 한눈에 보이네요~

동탄호수공원

쉴 수 있는 공간이기도 하고 편하게 앉아서 루나 쇼를 관람할 수 있는 벤치도 꽤 많이 배치되어 있어요. 저희는 오전에 공원을 찾았기 때문에 아쉽게 루나 쇼는 못 봤지만 아직 올해 10월의 마지막 루나 쇼가 10월 22일 20시에 있다고 하네요. 멋있는 쇼라고 하니 시간 되시는 분은 관람해도 좋을 것 같아요.

동탄호수공원

호수 뷰를 바라볼 수 있는 주변 아파트 주민들이 부럽네요~ 

동탄호수공원
동탄호수공원

코스모스 길도 있어서 더욱 좋아요~

동탄호수공원
동탄호수공원
동탄호수공원

산책길도 좋고

동탄호수공원

길게 늘어선 버드나무도 푸릇푸릇하니 보기 좋네요~

동탄호수공원

호수를 한 바퀴 삥 돌아 반대편에서 바라봤던 컨테이너 브리지가 있는 곳으로 갔어요~

동탄호수공원 컨테이너 브릿지

컨테이너 브리지에도 호수를 바라보며 쉴 수 있는 벤치가 넉넉히 마련되어 있답니다~

동탄호수공원
동탄호수공원

이곳 벤치는 커피 한잔하며 호수 뷰를 바라보기에 적절한 장소인 것 같아요~

동탄호수공원

운동할 수 있는 기구들도 있고

동탄호수공원

약간 청계천 느낌이 나는 이런 그늘진 곳도 있어요~

동탄호수공원
동탄호수공원
동탄호수공원
동탄호수공원

주변에 카페나 음식점들도 보이더라고요~

동탄호수공원

양옆으로 나무가 둘러싸인 이런 길 산책하기 너무 좋아요~

동탄 호수공원은 산책하기에도 좋고 호수 뷰를 바라보며 쉴 수 있는 공간도 많아서 자주 찾게 될 것 같아요~

수도권 근교 산책할 만한 곳을 찾는 분에게 적극 추천할 만한 곳이랍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