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슈머

79네 수육국밥&철판 본문

맛집

79네 수육국밥&철판

뮤직해피 2021. 2. 28. 00:39
728x90
반응형

평택에 볼 일이 있어 갔다가 그 곳에서 저녁식사를 하기로 하고

저녁먹을 곳을 찾아다니고 있었어요.

처음에 칼국수집을 갔는데 재료가 떨어졌다고 안된다고 해서 그냥 나올 수 밖에 없었고

그 다음집에 갔을 때는 검색해서 간 곳인데, 음식점이 다른 메뉴로 바뀌어 있더라고요.

그래서 다른 음식점을 찾아헤매다 이 곳을 발견했어요.

주변에도 음식점들이 몇 군데 있었는데,

저희는 국밥을 먹기로 하고 이곳에 들어갔어요

수육국밥 & 철판

여기저기 헤매느라 평상시에는 저녁을 일찍 먹는 편인데 8시가 다 되어서 먹게 되었어요.

 

수유국밥&철판 내부전경

내부가 넓고 깔끔하네요. 

위에 사진은 입구 앞쪽부분이고요.

아래 사진은 입구 뒤쪽부분이에요.

 

수유국밥&철판 내부전경

가게에 막 들어섰을때는 손님들이 꽤 있었는데,

저희가 계산할 때쯤 보니 이분들은 다들 나가고 안계시더라고요.

저희가 좀 늦게온터라...

 

수육국밥&철판집 메뉴판
수육국밥&철판집 메뉴판
수육국밥&철판집 메뉴판

순대철판이나 수육철판도 먹고 싶고 대패삼겹살과 냉면도 먹고 싶었지만, 

이곳에 오기전 카페에서 음료와 빵을 많이 먹어버린 후인지라 적당하게만 주문해서 먹기로 했답니다.

과하게 먹자니 뱃살이 걱정이고 남기자니 아까우니까요~

 

수육국밥&철판집 메뉴판

그래서 수육국밥 특 하나와 순대국밥 보통 하나를 주문 했답니다.

3명이 가서 2인분만 주문한게 죄송하긴 했지만, 

밥을 먹긴 먹어야겠고 각자 하나씩 주문하자니

많이 남을 것 같아서 어쩔 수 없이 2인분만 주문했어요

그래도 직원분이 눈치 안주시고 친절하게 주문 받아 주셨어요

 

수육국밥이에요

특을 주문해서 그런지 고기가 많이 들어 있었어요.

부추도 넣고 후추도 넣어서 먹었더니 국물맛이 끝내줬어요.

정말 맛있게 먹었답니다.

순대국밥은 미처 찍지는 못했지만, 신랑이 맛있다고 했어요.

근데 생각보다 순대양이 적어서 아쉽긴 했네요~ 😑

 

수육국밥 & 철판집 반찬

고추는 끝부분 반은 안맵고 위쪽으로 갈수록 맵더라고요.

많이 매운건 위건강에 안좋으니까 반만 먹을 수 밖에 없었어요.

대부분의 현대인이 가지고 있는 위염이 제게도 있는지라...(┬┬﹏┬┬)

고추는 싱싱하고 맛있었어요. 김치나 깍두기도 맛있고요.

 

수육국밥&철반집 계란후라이 셀프코너

저희는 들어와서 앞쪽에서만 먹느라 미처 이런곳이 있는 걸 몰랐는데,

계산할 때 보니까 카운터쪽에 계란후라이 셀프코너가 있더라고요.

계란후라이를 드실 분들은 이용하시면 참 좋을 것 같아요

요즘 계란이 금값이라 양심껏 하나씩만 드셔야겠죠~~~🙂

후라이팬이 너무 오래되어 보여서 좀 바꾸면 좋겠다라는 생각을 하긴 했지만요~

 

수육국밥&철판집 어린이놀이시설

어린아이들이 놀 수 있도록 이런 시설도 되어 있네요.

몇가지 아쉬운 점이 있긴 했지만, 대체로 만족한 음식점이었어요

가격도 착한편이고 맛도 있고 직원분도 친절하셔서 추천할 만한 곳이에요~~~

728x90
반응형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반월호수 3대 메밀막국수  (0) 2021.03.03
군포 삼성마을 숯겹살집  (0) 2021.03.01
본설렁탕  (0) 2021.02.23
DBB  (0) 2021.02.22
중국요리 황산  (0) 2021.02.18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