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슈머

[맘스터치] 버거세트와 김떡만 본문

맛집

[맘스터치] 버거세트와 김떡만

뮤직해피 2021. 8. 1. 20:43
728x90
반응형

며칠 전부터 버거가 먹고 싶더라고요~ 드디어 7월에 마지막 날인 어제 포장 주문해서 먹었어요~

맘스터치 군포당동점

주차는 가게 앞에 하시면 되지만 주차공간이 넓진 않아요~

만약 이곳에 주차공간이 없다면 평생학습원 뒤쪽에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요즘은 대부분 배달 주문을 하시겠지만요~

맘스터치 메뉴

치킨과 버거 메뉴예요~ 사진상으로는 다 맛있게 보이네요~

맘스터치 버거세트와 김떡만

우리 가족이 주문한 메뉴는 싸이 버거 세트(5,8000원), 치즈 베이컨 버거 세트(6,500원), 딥 치즈버거 세트(6,000원), 불고기버거 단품(3,000원) 그리고 매콤 김떡만(3,000원)과 갈릭 김떡만(3,000원)이에요~ 싸이 버거 세트는 쿠폰 사용을 해서 총 21,500원을 결제했어요~


세트 3가지를 주문해서 콜라 3잔을 줬어야 했는데 직원분이 깜빡하신 건지 한잔이 빠져 있었어요~ㅠ 당연히 맞게 포장된 줄 알고 확인 안 하고 왔는데, 집에서 확인해 보니 이런 일이... 전화해서 따지고 싶었으나 집에 있는 다른 음료를 먹기로 하고 그냥 넘어갔네요. 그래도 어쨌든 기분은 좀 안 좋았어요~ㅠ

맘스터치 영양성분 표시

영양성분 표시가 되어 있는 용지도 주기 때문에 주문한 메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을 알 수가 있어서 좋네요~

치즈베이컨버거

치즈 베이컨 버거 세트예요~ 버거가 워낙 커서 좀 기울어졌네요~ㅠ

치즈와 베이컨, 양상추 그리고 화이트 치즈 소스가 들어갔어요~ 아들이 먹은 건데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딥치즈버거

신랑이 먹은 딥 치즈버거는 치즈와 통 가슴살 패티가 들어간 버거예요. 소스는 머스터드인 듯해요~

매콤한 치킨 패티와 양파, 양상추, 피클이 들어간 싸이 버거예요~ 사진 찍기 전 배고픈 딸이 먼저 먹었네요~😄

불고기 버거

맘스터치에서는 처음 주문해 본 불고기 버건대 생각보다 맛있더라고요~

양념감자

양념감자는 갓 튀긴 거라 뜨거운 상태에서는 포장지를 좀 열어서 줬어야 하는데 완전 밀봉을 해버려서 눅눅해졌더라고요~ㅠ

갈릭 김떡만&매콤 김떡만

원래 주문하려던 건 닭강정 트리오를 주문하려고 했었는데, 안된다고 해서 갈릭 김떡만과 매콤 김떡만을 주문했어요~

매콤 김떡만

양념소스가 별로 없는데도 매운맛이 나더라고요~ 바삭한 김말이, 쫄깃한 떡 강정과, 팝콘 만두를 매콤한 소스에 버무린 매콤 김떡만 정말 맛있어요~

갈릭 김떡만

갈릭이니 당연히 마늘맛이 나고 이 또한 바삭하고 쫄깃하니 맛있어요~ 김떡만은 가격도 나쁘지 않고 맛도 있어서 나중에 또 주문해서 먹을 생각이랍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