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슈머

불고기 맛집「대경식당」 본문

맛집

불고기 맛집「대경식당」

뮤직해피 2021. 6. 15. 17:10
728x90
반응형

불고기가 정말 맛있는 곳이 있다고 가봤던 경험자인 신랑의 말을 믿고 대경 갈비 불고기 식당에 가봤어요~

불고기맛집 대경식당

주차는 가게 옆쪽으로 넉넉하게 주차 가능하답니다~

불고기맛집 대경식당

외관은 특별히 예쁘다거나 하진 않고 평범해요~ 가게앞 간판은 대경 갈비 불고기 식당인데 Daum 지도에서는 대경 식당으로 Naver 지도에서는 대경 정육점 불고기 식당으로 되어 있어서 식당명이 참 헷갈리네요~ㅠ

불고기맛집 대경식당

이곳은 입식테이블도 있고 룸에는 좌식 테이블도 마련되어 있어요~

불고기맛집 대경식당

저녁에 갔다면 고기를 주문해서 구워 먹었겠지만 점심에 구워 먹는 고기는 부담이라 한우 소불고기+돌솥밥을 주문했어요. 가격이 사악했지만 신랑이 소불고기가 정말 맛있다 해서 2인분을 주문했답니다~

쌀, 배추, 고춧가루의 모든 재료는 국내산이라고 하네요. 요런 거 참 좋아요~(*^-^*)

불고기맛집 대경식당

반찬은 양념게장, 순두부, 콩자반, 노가리 조림, 톳나물 등 한정식처럼 푸짐하게 나오네요~ 양념게장을 좋아하는지라 많이 매웠지만 싹 다 비웠답니다. 반찬 맛은 아주 맛있다는 아니고 대체로 만족 정도였어요~ 

불고기맛집 대경식당

직원분께서 먼저 버너에 불을 켜고 고기판을 올린 다음 육수를 붓고

불고기맛집 대경식당

불고기와 큼지막한 인삼 그리고 숙주나물, 파채를 올려 주시네요~

불고기맛집 대경식당

맛있게 익어가는 중이에요~ 육수에 끓여 먹을 수도 있고 가운데 볼록한 판에 구워 먹을 수도 있네요~

불고기맛집 대경식당

육수에 끓이다가 볼록판에 구워서 양파절임과 함께 먹었더니 으음~ 너무 부드럽고 맛있어요~ 불고기가 정말 맛있다는 신랑의 말이 맞더라고요~ㅎㅎ

불고기맛집 대경식당

담백한 된장찌게도 맛있어요~ 

불고기맛집 대경식당

여주에서 먹는 쌀밥. 특히 이런 돌솥밥은 정말 맛있어요. 찰진 게 밥만 먹어도 참 맛있답니다~

불고기맛집 대경식당

조금 더 끓였다면 노릇노릇한 구수한 누룽지가 되었을 텐데...😕

불고기맛집 대경식당

 노릇노릇하지가 않아서 그냥 밥에 물 말아먹는 맛이었어요. 아! 아쉬워요~~~


누룽지만 좀 아쉬웠을 뿐 소불고기와 반찬들은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아들, 딸을 위해 한우설렁탕과 한우 사골우거지 해장국을 포장해 갈려고 했더니 날이 더워서 음식이 상할 수 있는 관계로 포장은 안된다고 하시더라고요~

다른 음식점들은 그런 것까지 신경 안 쓰고 그냥 팔 텐데... 이곳은 음식 상할까 봐 포장판매는 안 하신다니 믿음이 가기도 하고 좀 아쉽기도 했답니다~ 다음에 가서 다른 메뉴들도 먹어봐야겠어요~

728x90
반응형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산 고잔점「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16) 2021.06.28
증평 맛집 토지  (20) 2021.06.25
반월역앞 신통치킨  (12) 2021.06.11
bhc 뿌링클 치킨  (30) 2021.06.01
군포 토속음식전문점 [산너머남촌]  (18) 2021.05.25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