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슈머

손쉬운 DIY 명화/유화 그리기 세트 본문

제품 & 상품 리뷰

손쉬운 DIY 명화/유화 그리기 세트

뮤직해피 2021. 12. 28. 16:34
728x90
반응형

곧 방학을 맞이하는 딸이 방학 동안 취미생활을 하고 싶다고 명화/유화 그리기를 사달라고 하더라고요~

DIY 명화/유화 그리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저렴한 가격인 10,900원에 구입 후 택배로 도착이 되었어요~

  • ♧ 참고로 말씀드리자면 DIY란 Do It Yourself의 약자로 완성된 제품이 아니라 취미 생활을 위해 소비자가 반 가공 상품의 자재를 구입하여 손수 완제품을 조립하는 것을 뜻한답니다~♧

DIY 명화/유화 그리기

어떤 그림이 있는지 오른쪽 윗부분에 표시되어 있어서 여러 가지를 구입하더라도 겉만 보고도 확인이 가능하네요~

DIY 명화/유화 그리기 사용방법

사용방법도 상세히 나와 있어서 편리하답니다~

구성품

색칠을 할 수 있는 구성품들이 다 갖추어져 있어서 따로 구매하지 않아도 되니 좋은데요~

명화/유화그리기 물감

물감에 번호가 붙어 있어서 번호대로 색칠을 하면 되고요~

명화/유화그리기 양면테이프

그림을 완성한 후 액자를 벽면에 붙일 수 있는 양면테이프예요. 하지만 양면테이프는 아무래도 금방 떨어질 것 같아요~

명화/유화 그리기 붓세트&철제고리

크기별로 붓이 들어 있어서 색칠할 때 유용하게 쓸 수 있어요~ 벽면에 액자를 고정할 수 있는 철제고리도 있고

명화/유화그리기 수평계

석고판 벽면에만 사용할 수 있는 벽걸이도 있어요~ 연두색병은 액자 걸 때 유용하게 쓰이는 수평계랍니다~

구성품 안내&사용방법

구성품에 관한 안내도 있고 사용방법도 상세하게 나와있는 안내장도 있어서 색칠하는 데 어려움이 없을 것 같네요~

명화그리기 Q&A

명화 그리기 Q&A 안내장도 있어서 궁금한 사항이 생기면 찾아보시면 되네요~ 세심하게 이런 안내장까지 동봉이 되어 있어서 너무 좋은데요~

명화/유화 그리기 황금닭

정말 상세하게 번호가 매겨져 있죠~ 이 번호와 물감의 번호를 맞춰서 색칠하시면 돼요~

명화/유화 그리기 황금닭

한 가지 아쉬운 점은 밑바탕에 번호만 매겨져 있고 색은 다 흰색으로 되어 있었다면 완성 전과 후의 모습을 비교했을 때 만족도가 더 높을 것 같은데 색이 이미 칠해져 있어서 좀 아쉽더라고요~

코로나 시국이라 집에 있는 시간이 많은 요즘 이런 취미생활을 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시간 보내기도 좋고 

스스로 색칠한 그림을 집안에 걸어놓으면 마음이 정말 뿌듯할 것 같네요~

<이상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